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고봉민김밥人] 맛있는 김밥집~ 고봉민김밥메뉴/가격


고봉민 김밥 먹은 이야기


요즘 자주 보이는 김밥집 '고봉민 김밥人


  

길지나가다 보면 편의점보다 많이 보이는게 김밥집인데 이름까지 내건 고봉민김밥은 대체 뭐가 다를까?

궁금하기도 하고 김밥 좋아하는 내가 또 새로운 김밥집을 그냥 지나칠 수 없기에 함 먹어봤다~


김밥은 바쁠때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어디 놀러갈때 간편하게 사들고 가기도 하는데 사실 그렇게 맛있는 김밥집은 못본것 같다.

맛없는 김밥집은 참 많이 봤는데... 집에서 만든 것처럼 속이 꽉 차고 맛있는 김밥은 정말 찾기가 힘들다;;


근데 나와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은지 요즘은 김밥도 점점 고급화되어 나오는 것 같다. 아무래도 그만큼 수요가 있으니까 이런 김밥전문점들이 생기는 것이겠지~ㅎㅎ


그럼 프리미엄 김밥브랜드 중 하나인 고봉민김밥인의 김밥은 어떤지 살펴보자.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대표메뉴인 김밥의 가격은 2500원 ~ 3500원.

저렴한 일반 김밥집보다 오백원에서 천원가량 더 비싼 듯하다.


고봉민김밥2500원 

참치김밥, 치즈김밥, 돈가스김밥, 떡갈비김밥, 매운김밥3000원

새우김밥3500원


그 외에도 떡볶이, 라면 등의 분식류와 돈가스, 오므라이스, 비빔밥 등의 식사류도 있다.

메뉴판의 전 제품은 모두 포장이 된다고 한다.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주문과 동시에 김밥을 싸주신다.

작은 가게인데 일하는 분들이 무려 여섯분...장사가 정말 잘 되나 보다.ㅋㅋ


나는 매장에서 먹었는데 먹는 내내 포장손님들이 끊이질 않아서 놀랐다. 

저녁때라 그런지 전화주문도 많이 오고 다 먹을 때쯤에는 포장손님들이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김밥도 줄서서 먹는구나. ??



 고봉민 김밥 & 떡볶이



내가 주문한 메뉴는 고봉민 김밥떡갈비 김밥 그리고 떡볶이!!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주문한 음식들과 함께 아삭한 적색 단무지와 떠먹을수 있는 육수가 나온다.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김밥속이 실하게 들어있다~

특히 계란지단이 참 두툼하다.


기본김밥인 고봉민김밥에는 당근, 우엉, 시금치, 단무지, 계란지단, 맛살, 햄 이렇게 들어가 있고, 

떡갈비김밥에는 이 기본재료에 떡갈비와 깻잎이 추가로 들어간다.

기본메뉴라 딱히 특색있는 맛은 아니었지만 평범한 듯하면서도 맛있었다ㅎㅎ 


떡갈비김밥은 딱 아이들이 좋아할맛! 

깻잎이 들어가서 깻잎향이 솔솔나는게 떡갈비랑 맛도 잘 어울린다.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특히 요 꼬다리!

꼬다리까지 속이 알차게 들어가서 진짜 맛있음ㅋㅋ



고봉민김밥떡볶이_고봉민김밥_고봉민김밥메뉴_고봉민김밥가격



떡볶이는... 생긴건 참 맛나게 생겼지만 안타깝게도 별로 맛이 없었다.

양념이 입에 착 감기는 맛이 없고 매운것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달달한 것도 아닌것이 뭔가 아쉬웠다.

역시 떡볶이는 떡볶이전문점이 최고다ㅋㅋ

개인적으로 고봉민 김밥은 추천하나, 고봉민 떡볶이는 비추다. 





일반김밥집에서는 김밥을 두줄은 먹어야 배가 부른데 여기는 한 줄만 먹어도 충분할 것같다.

고봉민김밥은 맛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속이 꽉찬 느낌이었다.ㅋㅋㅋ

가격만큼의 포만감과 만족감도 충분히 있었다. 


원산지표기를 보니 재료들이 다 국산이고 쌀도 국내산 오뚜기 씻어나온 쌀을 사용한단다.

저렴한 김밥은 원가를 낮추기 위해 중국산 찐쌀도 많이 사용한다는데 그런거 생각하면 김밥 한줄을 먹더라도 돈을 좀 더 내고 좋은 식재료를 쓰는 곳에서 먹는게 좋을 듯 싶다.


간단히 김밥 한 줄 먹고 싶을 때 혹은 아이들 간식으로 고봉민 김밥 추천한다.^^ 



아래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