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올 여름 휴가 준비는 대명 리조트 회원권으로 하세요! - 대명콘도 회원권

 

이번 휴가, 리조트 회원권이 필요해!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계절은 이제 본격적인 여름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뜨거운 날씨는 견디기 힘들지만 다가올 여름 휴가를 생각하면 벌써부터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건 어쩔수 없네요  ^----^


여러분, 이제부터 슬슬 올여름 휴가계획을 세우셔야죠? 신나는 여름휴가를 위해 대명 리조트 회원권을 준비해 보세요!!



대명_리조트_회원권



일상에서 벗어나 지친 몸과 마음을 편히 쉬게 해줄 곳으로 리조트는 최고의 환경입니다.


멋진 자연환경 속에서 취하는 느긋한 휴식은 물론, 수상레져와 같은 즐거운 여가 활동을 즐기기에도 리조트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시설들을 이용하기 위해선 단 한가지, 리조트 회원권만 준비하면 돼요! ^^ 



리조트 추천? 단연 대명 리조트 !


대명_리조트_회원권



국내 업계 1위 리조트인 대명리조트의 회원권만 있다면 회원권 하나로 전국12개의 리조트와 부대시설을 정해진 일수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산, 거제, 양평, 제주, 여수, 단양등의 리조트와 비발디 파크, 오션월드, 소노펠리체, 델피노 골프, 쏠비치 호텔등 다양한 부대시설)


전국의 대명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우리나라의 멋진 자연 경관과 주요 관광지를 섭렵할 수 있는 셈이죠. 꼭 휴가철이 아니더라도 주말을 이용해 워터파크· 골프 클럽등의 시설을 할인받아 이용 하거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명_리조트_거제_회원권

<대명 리조트 거제 전경>





대명_리조트_변산_회원권

<대명 리조트 변산 전경>





대명_리조트_제주_회원권

<대명 리조트 제주>



이 외에도 삼척·남해 리조트가 현재 계획 진행중이며, 

앞으로 더 많은 체인점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권의 종류는?


대명콘도 회원권의 종류는 대략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패밀리(Family) 회원권:

원룸 스타일의 객실 이용권으로 4인 이하의 가족이 이용하기 좋은 기본적인 회원권 입니다. 4매의 회원카드를 발급 받으실 수 있고, 연간 30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스위트(Suite) 회원권:

투룸 스타일의 객실 이용중심 회원권으로 5~7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5매의 회원카드를 발급 받을수 있으며, 역시 연간 30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블리안(Noblian) 회원권:

VVIP를 위한 고급형 객실인 노블리안을 이용 하는 회원권으로서 40평대의 대형 객실과 전용 부대시설을 이용합니다. 8~12매의 회원카드를 가지고 연간 60일 이용이 가능합니다.



홍보배너링크




복잡한 분양절차? 전문가와 상담하자!



회원권의 종류를 선택한 후에는 개인회원 위주인 기명 회원으로 가입을 할것인지, 법인회원 위주인 무기명 회원으로 가입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회원권의 소유 방식인 공유제회원제중 한가지 방식을 선택하게 됩니다.


회원권 신규 가입시에는 개별적으로 특별 할인등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분양가 납부 방식을 일시불이나 분할 납부로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부 사항들을 잘 이해하고 회원권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명_리조트_회원권




음... 근데 좀 복잡하죠 ?? ㅎㅎ

처음들어보는 용어들이 어렵기도하고 뭔가 알쏭달쏭 하기도 하네요.


이럴땐 대명리조트의 전문 컨설턴트에게 무료 상담을 받아보세요! 전문 컨설턴트가 나에게 꼭 맞는 회원권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회원권 분양에 관한 상담뿐만 아니라 회원권을 발급한 이후에도 컨설턴트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리조트 예약은 물론 즐거운 여행을 위한 상담 안내 서비스까지! 거기에 컨설턴트를 통한 추가 혜택이 있을수 있으니 회원권 분양은 컨설턴트와의 상담이 필수라 할 수 있겠네요.




대명_리조트_회원권




지금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에 대해 상담 신청을 하시면 분양 카탈로그 자료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회원권의 다양한 혜택분양가격등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드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상담신청 해주세요!

올 여름 대명 리조트에서 즐거운 휴가를 보내 보아요~ ^^


▶무료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