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파파이스의 프리미엄 햄버거, 핫로스트맛 버거 먹어봤어요.


파파이스의 프리미엄 햄버거, 핫로스트맛 버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충무로에 영화 보러 갔다가 근처에 있는 파파이스에 들렀어요.


오랜만의 파파이스~♪ 

매장이 별로 없어서 아쉽지만 파파이스의 치킨 버거랑 후렌치 후라이는 진짜 최고죠~!!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1



충무로점은 2층으로 되어 있어서 좌석도 많아요.

매장 앞에서 할인행사하는 게 있나 살펴 보는데 게릴라 이벤트가 딱 눈에 띄네요.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2



파파이스의 프리미엄 버거인 핫로스트맛 버거를 3,9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있었어요.

탄산음료도 단돈 천원이고요.





다른 매장에서 못 본 거 보니 정말 게릴라 이벤트인가 봅니다.

맛있는 햄버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저는 무척이나 반갑네요.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3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 버거답게 크기도 상당히 크고 묵직합니다.

주먹과 비교해 봤는데 엄청 크죠? 

정말 얼굴크기만해요~ㅎㅎ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4



빵은 큼지막한 참깨빵이에요.

파파이스의 치킨 휠레 버거를 자주 먹었었는데 그것보다 훨씬 큽니다.


근데, 그만큼 칼로리도 높아요.


치킨휠레버거 칼로리가 392kcal인데 비해,

핫로스트맛 버거 칼로리는 무려 596kcal입니다.

칼로리는 일단 먹고 걱정하는 걸로~ㅋㅋ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6



아~ 조화로운 햄버거의 자태입니다.

역시 파파이스는 실망을 시키지 않는군요.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7



로스트 소스로 맛을 낸 통 닭다리살 치킨 위로 양상추가 듬뿍 올려져 있고, 토마토, 양파, 피클, 그리고 머스타드 소스로 마무리 되어 있습니다.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8



풍부한 야채와 두툼한 통살치킨

정말 이상적인 햄버거의 모습이에요!!!


야채들도 엄청 신선해 보입니다.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프리미엄버거 9



이건 역대급 치킨 버거 입니다. 


햄버거 좋아하는 내가 이 버거를 왜 이제서야 먹어봤을까 싶을 정도로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먹어봤던 패스트 푸드의 치킨 버거 중에 Top3 안에 드는 햄버거입니다.


로스트 소스가 짭쪼름하고 살짝 매콤한데 그 강한 맛을 신선한 야채들이 중화시켜 주면서 조화를 잘 이루네요. 

패티가 닭다리살이라서 그런지 전혀 퍽퍽하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느끼하지도 않아요.


핫로스트맛 버거 단품 가격이 5,600원으로 비싼 감이 좀 있긴 한데 이 정도면 가격이 아깝지 않습니다. 


파파이스의 치킨 휠레 버거 자주 먹었었는데 거기에 비하면 핫 로스트맛 버거는 완전 맛 깡패네요.ㅋㅋ


파파이스 핫로스트맛 버거 강추~!! 맘에 드는 치킨 버거를 만나서 행복했던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