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보험료 줄이기, 가장 기본적인 재테크방법을 알아봅시다!


보험리모델링으로 보험료만 줄여도!


자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열심히 일해서 돈을 모으고, 부동산이나 주식에 종자돈을 투자해서 재산을 불려나가는것만이 전부일까요? 틀린 이야기는 아니지만 그 보다 앞서 시행할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단계가 있습니다.

그건 바로 현재 자신의 재무상황을 정확히 진단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얼마를 벌고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알지만, 얼마나 많은 돈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흘러나가고 있는지는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부자가 되기위해선 버는것 만큼이나 불필요한 지출을 막는것이 참 중요한데 말이죠.


매달 내는 보험료, 혹시 나도 모르는 사이에 아까운 돈이 줄줄 새나가고 있는건 아닐까요? 
불필요한 지출을 막기위해선 내가 가입한 보험상품이 꼭 필요한것인지, 또는 중복되는 보장상품을 유지하고 있는것은 아닌지 한번쯤 점검해보는과정이 필요합니다. 

간단한 보험리모델링을 통해 줄줄새는 돈들만 막더라도 한달에 몇 만원부터 수십, 수백만원까지 절약할 수 있으니까요.

내가 가입한 상품들, 지금 제대로 운영되고 있는건지 궁금하다면 ☞ 무료 리모델링 진단을 받아보세요.






수입에 비해 많은 비용이 보험료로 지출된다면? 가입한 상품의 보장범위와 보장기간이 충분치 않다면? 중복 보장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 바로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한 때 입니다!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


실제 사례를 통해 리모델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볼까요?

다음은 결혼 2년차, 자녀출산을 앞둔 가정의 보험증권 분석사례 입니다.





위 사례에서 본 가정은 불필요한 보험을 집안의 가장 중심으로 재정비하고, 출산과 출산휴직, 10년내 내집마련을 전제로 재무목표를세워 리모델링을 실시하였습니다.


그 결과 무려 매월 316,805원이란 돈을 절감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현재 상황을 정확히 판단하고 문제점을 진단하면 이처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절약한 여유자금으로는 새로운 재테크를 시작해볼 수 있겠죠?


매월 3,000여명이 한국리더스보험리모델링센터를 통해 무료재무상담을 받고있습니다.

지금 바로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더 많은 정보와 이용후기들을 살펴보세요.



홍보배너링크
▲클릭▲





부자가 되기 위해서 가장 먼저 해야할 일, 바로 현재상황을 정확히 분석하고 나도 모르는 사이에 새나가는 돈을 막는것입니다.


낭비되고있는 내 보험료가 얼마나 될지 궁금하다면, 또는 나에게 가장 알맞는 재테크 포트폴리오가 필요하다면 지금 바로 한국리더스의 리모델링 상담을 받아보세요. 해당 금융분야의 전문 재무설계사들이 친절하고 쉽게, 무료로 도와드립니다.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