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롯데마트 초밥~ 실속모둠초밥세트! 마감할인으로 저렴하게 저녁해결


롯데마트 초밥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롯데마트에 갔다가 마감할인 중인 초밥세트를 한팩 사왔어요. 초밥 너무 먹고 싶었는데 때마침 할인표가 붙어있길래 얼른 하나 집어 들었네요. 오늘 저녁은 초밥이닷!ㅎㅎ



롯데마트 모둠 초밥 세트



롯데마트 실속모둠초밥세트


그러고보니 롯데마트 초밥은 처음 먹어봅니다. 집근처 이마트에서 초밥 종종 사먹는데 롯데마트 초밥세트도 구성이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가격도 이마트보다 좀 더 저렴하고요~





할인가로 먹으니 완전 저렴합니다. 

대형마트가 이런 건 참 좋아요.^^



롯데마트 모둠 초밥 세트



초밥 18개 모둠세트가 11,900원이에요.

저는 30% 할인된 가격인 8,300원에 구입했습니다.



롯데마트 모둠 초밥 세트



연어초밥, 새우초밥, 농어초밥, 문어초밥, 장어초밥


제 취향에 딱 맞는 초밥 구성이에요. 

생강절임과 간장, 와사비가 기본으로 들어있어요.



롯데마트 연어 초밥



가장 좋아하는 연어 초밥부터~

입에서 살살 녹아요.



롯데마트 초밥 세트



이건 농어 초밥


먹자마자 코가 뻥 뚫리는 기분이에요.

여기는 와사비를 듬뿍 넣어주네요.



롯데마트 새우 초밥



새우초밥


흔한 초밥이지만 맛이 좋습니다. 

모둠초밥 세트 중에 새우초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롯데마트 초밥



장어 초밥


소스도 그렇고 장어 맛도 그렇고... 이건 좀 별로였어요.

세개 밖에 안 들어있어서 그나마 다행;;;





롯데마트 초밥으로 저렴하게 저녁 한끼 해결했네요. 스시전문점 같은 신선한 맛은 좀 덜하지만 부드럽게 먹기 좋았어요. 대형마트 즉석식품코너는 제 가격에 사면 왠지 손해보는 기분이 드는데 롯데마트 실속모둠 초밥 세트는 가격도 저렴하고 구성이 괜찮아서 제 돈 주고 먹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