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리뷰

두피샴푸 추천 -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집에서 두피 스케일링 하기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안녕하세요. eatgirl 입니다. 오늘의 야무진 리뷰는 성분 좋은 아로마티카 샴푸에요. 


전에는 마트 할인 할 때 향 좋은 샴푸 대충 골라 썼었는데 두피 트러블도 생기도 각질도 생겨서 아무거나 쓰면 안되겠더라고요. 알고보니 일반 샴푸에는 안 좋은 성분들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이 참에 순하고 성분 좋은 천연 샴푸로 바꿨어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두피샴푸 1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900ml 가격 29,000원




 

구매 꿀팁! - 아로마티카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면 혜택도 많고 엄청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전 가입 쿠폰 써서 29,000원 샴푸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샀어요.ㅋㅋ

 

★ 아로마티카 회원 가입시, 추천인 h0425 입력하면 적립금 5,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두피샴푸 2



샴푸 하나 구매했는데 샘플도 엄청 많이 챙겨줘서 깜짝 놀랐어요!

요런 샘플 완전 좋아합니다.ㅋㅋ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두피샴푸 3



 400ml랑 900ml 두 가지 용량이 있는데 전 900ml로 구매했어요. 

집에 있는 다른 샴푸들과 비교해보니 이게 일반적인 용량이네요. 

400ml 샀으면 양이 너무 적을 뻔 했어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두피샴푸 4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약산성에 실리콘, 설페이트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이에요. 저자극 각질용해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의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모근까지 영양을 공급한다고 해요.


제가 이 샴푸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좋은 성분 때문이에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성분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화해'를 통해 검색해 봤는데 20가지 주의 성분과 알레르기 주의 성분이 하나도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두피샴푸 7



어느 정도 점도가 느껴지는 묽은 제형이에요. 향은 산뜻한 허브향이 납니다.

천연 샴푸라 거품이 안나거나 뻑뻑할까봐 걱정했는데 거품도 잘 나서 머리 감고 나면 개운합니다.





샴푸만 해도 머릿결이 많이 뻣뻣하지는 않아요. 머릿결을 생각하면 트리트먼트로 마무리를 해주는게 좋겠죠? 집에서도 샵에서처럼 두피 스케일링하는 느낌이 들어 좋습니다. 


두피 트러블 때문에 고생이거나 비듬, 각질로 신경쓰이시는 분들은 샴푸를 한 번 바꿔보세요. 두피 샴푸로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샴푸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