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KFC 신메뉴 포크햄 롱통살버거 vs 골드 롱통살버거 후기


KFC 포크햄 롱통살버거 vs 골드 롱통살버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kfc에서 얼마 전에 출시된 신메뉴 롱통살버거를 먹고 왔어요. 요즘 햄버거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출시기념 이벤트로 가격도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kfc 신메뉴 롱통살버거


KFC 롱통살버거는 무려 세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됐어요.


스팸이 들어간 포크햄 롱통살버거 

미트소스가 들어간 볼로네 롱통살버거

고구마 무스가 들어간 골드 롱통살버거 





길다란 롱 번에 징거통살과 야채가 들어있고 토핑에 따라 3가지 스타일의 버거를 맛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길쭉한 햄버거를 좋아라 합니다. 입이 작아서 그런지 먹기가 더 편하더라고요.ㅋㅋ



kfc 롱통살버거



저는 포크햄 롱통살버거와 골드 롱통살버거를 하나씩 사서 남자친구와 나눠먹었어요.

 


kfc 골드 롱통살버거



우선 골드 롱통살버거부터~ 



kfc 골드 롱통살버거



안에 통살치킨고구마 무스, 양상추, 양파가 들어있어요. 



kfc 골드 롱통살버거



고구마 무스가 안 보이길래 어디있나 했더니 치킨 아래에 발라져 있네요.


달달한 고구마와 치킨버거가 은근히 잘 어울립니다. 요즘 유행하는 단짠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고구마가 햄버거 맛에 묻히지 않을까 했는데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그대로 전해집니다. 



kfc 포크햄 롱통살버거



다음은 포크햄 롱통살버거



kfc 포크햄 롱통살버거



내용물은 골드와 동일한데 고구마 무스 대신에 스팸이 들어있어요. 

생각보다 햄이 두툼하고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서 좋네요. 맛은 딱 예상한 그 맛입니다. 맛있어요!ㅋㅋ 





골드 롱통살버거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로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고, 포크햄 롱통살버거는 스팸이 들어있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에요. 저는 골드 롱통살거, 남자친구는 포크햄 롱통살버거가 취향에 잘 맞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출시기념 이벤트 끝나기 전에 조만간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다음에는 또 어떤 걸로 먹을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