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홈플러스 수입과자 Bauducco 웨하스 후기. 가격은 단돈 천원, 맛도 괜찮네요!


Bauducco 웨하스 


저는 장보러 집앞 홈플러스를 자주가는데 갈때마다 이런저런 군것질 거리들을 많이 사옵니다. 

요즘엔 그중에서도 홈플 수입과자들을 많이 사먹어요.


과자코너에 천원, 2천원, 3천원 짜리 다양한 수입과자들이 균일가로 판매중인데 종류가 꽤나 많습니다.





"세계는 넓고 과자는 많다"

옳으신 말씀. ㅎㅎ





오늘 사온 과자는 바두코 초코웨하스(Bauducco chocolate) 입니다. 가격은 단돈 천원!

노란색 포장지에 맛있어보이는 웨하스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봉지 안에는 여섯개의 개별포장 웨하스가 들어있습니다. 천원치고는 볼륨이 꽤 괜찮죠?





총 중량은 180g입니다. 

칼로리는 921.6kcal 이네요. 와우!




이 과자의 원산지는 브라질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자세한정보와 영양성분은 

위 사진을 직접 참고해주세요. 





봉지를 개봉하여 낱개 포장 하나를 집어들어봅니다.

한개의 크기는 요정도? 깜찍하네요.





안에는 웨하스가 이렇게 다섯개씩 두줄로 들어가있습니다.

부스러기가 무진장 많이 발생하니 조심조심 살살 뜯으시길 추천합니다.





바두코 웨하스 한조각을 집어들어 먹어봅니다.





한입 먹어보니 음~ 맛이 썩 나쁘지 않네요. 


생각했던것보다 싸구려 맛이 덜합니다. 보통 이런 저가 수입과자의 초코필링은 너무 달고 불량식품같은 맛이 나는데 이 제품은 많이 달지않고 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세겹의 웨이퍼 사이 초코필링이 잘 샌드되어 씹는맛도 적당합니다. 어떤 웨하스는 먹다보면 너무 조악해서 씹자마자 바스러지는 경우도 있는데 

그정도는 아니예요.


웨하스의 본좌 로아커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전체적으로 그럭저럭 괜찮네요. 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을 생각해보면 더 점수를 주고 싶네요. 다음에도 한 번 더 사먹고 싶은 그런제품입니다.

기회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저는 다음 포스팅에 또 다른 홈플러스 수입과자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