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얼렁뚱땅 요리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집에서도 그럴듯하게~ 스파게티 파티:D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스파게티를 만들어봤어요. 해물과 재료들을 듬뿍 넣어서 만들었더니 밖에서 사먹는 것 못지 않게 맛있네요~ㅎㅎ



해물 로제 파스타



집에서도 그럴듯하게~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 재료 준비 >


파스타면, 로제소스, 올리브오일, 마늘, 양파, 새우, 오징어, 브로콜리


해물 로제 스파게티 만들기



새우는 먹기 좋게 껍질을 제거해서 준비하고 오징어는 보기 좋게 링모양으로 동그랗게 썰어 두었어요.




파스타 면



먼저, 가장 오래걸리는 파스타면부터 삶기로 해요.

끓는 물에 올리브유와 소금 살짝 넣은 다음 8분 가량 삶았어요.


파스타 면 1인분 양이 100원짜리 동전 크기정도면 적당하더라고요.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이제 면이 삶아지는 동안 소스를 준비할거에요~^^

올리브유 두른 팬에 마늘과 양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해물 로제 파스타 1



마늘과 양파가 노릇해지기 시작할 때 해물과 브로콜리를 넣고 볶아요.

저는 새우와 오징어 넣고 냉동해물도 한움큼 넣어줬어요.



해물 로제 파스타 2



맛있게 익어가는 재료들~



해물 로제 파스타 3



다 볶아진 재료 위로 로제 소스를 듬뿍 듬뿍 넣어줍니다. 

로제 소스 없을 때는 토마토 소스에 생크림 또는 우유 섞어줘도 맛있어요.



해물 로제 파스타 4



파스타 면 넣고 쉐끼 쉐끼 버무려 주면 끝!

이때 농도는 면수로 조절해 줍니다.



해물 로제 파스타 6



완성된 파스타 위로 파슬리와 마늘 후레이크도 뿌려줬어요.

 


해물 로제 파스타 5



로제 파스타 너무 맛나요 :D





역시 파스타는 재료와 소스가 풍부하면 맛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특히 로제 소스와 해물은 환상궁합이에요~ 해물 로제 파스타 강추! ㅋㅋ 


면 요리를 좋아해서 양을 넉넉히 했더니 배가 엄청 부르네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