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인터리어 시공 후 입주청소·이사청소, 전문 청소대행업체 클린스토리에 맡겨주세요!


입주청소 저렴하고 잘하는곳!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새집으로 이사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입주전 도배, 마루, 장판, 리모델링 등 인테리어 공사를 마치셨다면 입주청소는 필수적으로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묵은때와 먼지, 각종 공사 부산물등을 직접 치우고 청소하기는 정말 힘들고 벅차기 때문이죠.

이럴 땐 전문적인 청소업체에게 맡겨보세요. 생각보다 저렴하고 훨씬 편합니다!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업체




저는 가장 깨끗하고 저렴한 청소를 도와주는 전문 클리닝팀 ☞ 클린스토리를 추천합니다.

클린스토리는 서울·경기 수도권은 물론, 대전, 대구, 부산등 우리나라 전역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어느 공간이든, 어느 지역이든, 어느청소든 모두 OK!"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업체 2


입주청소 이사청소 전문업체 3




거품이 쏙 빠진 저렴한 가격으로 최상의 청소 결과를 만나보세요.

누구나 만족하는 가장 깨끗한 청소를 위해 클린스토리는 항상 노력합니다. 


또한 클린스토리는 청소 결과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을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건강에 무해한 고급 청소용품을 사용하여 클리닝작업을 진행합니다. 


이제 입주청소는 전문적인 장비와 최고의 노하우를 갖춘 전문 청소업체, 클린스토리에 안심하고 맡겨주세요!  ;-)




클린스토리


클린스토리 2




입주전 원하시는 날짜에 맞추어 완벽한 청소작업을 진행해 드립니다.

방과 거실, 주방과 싱크대, 베란다, 다용도실, 화장실, 욕실, 현관 입구등 온 집안을 구석구석 깨끗하게 싹!


"새집엔 새집증후군! 헌집엔 헌집증후군!"


실내 유해물질인 휘발성 유기화합물, 포름알데히드, 시멘트독, VOC, 곰팡이, 악취, 미세먼지등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것들을 싸악 없애주니까 안심하세요~ ^^



홍보배너링크


▲클릭


지금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입주청소, 이사청소 견적을 내보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쉽고 빠른 견적 서비스를 통해 원하시는 청소 종류와 가격을 상세히 알아보세요!




클린스토리 후기




또한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클린스토리의 실제 작업 후기를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어렵고 힘든 이사청소· 입주청소, 이제 더이상 고생하지 마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전문 청소대행업체, 클린스토리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무료 견적 상담을 받아보세요! ^^


☞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소대행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