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닭익는 마을, 여기 닭갈비 정말 맛있어요!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 닭익는 마을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에 쇼핑갔다가 맛있는 닭갈비를 먹고왔어요. 아이파크몰 오랜만에 갔는데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정신도 하나도 없고~ 그 넓은 곳을 여기저기 돌아다녔더니 허기도 지고~ 살야할 건 못 샀는데 밥부터 먹으러 갔네요.ㅋㅋ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1



용산 닭익는 마을이에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뭘 먹을까 한바퀴 돌아보다가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저녁 메뉴는 닭갈비로 선택했어요. 어느 식당 갈지 잘 모를 땐 사람 많은데로 가는게 좋죠! 가게에 사람들도 무척 많아서 기대감도 업~됐어요ㅎㅎ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2



먹고 나오면서 찍은 가게외관~

아이파크몰 서관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참고하세요^^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가격



닭익는 마을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구경하기를 좋아해서 오늘도 메뉴 사진 쫙~ 찍어왔지요.


닭갈비 가격이 2인 18,000원

요즘 닭갈비 1인당 만원 넘는데가 많은데 1인당 9천원 꼴이니 저렴합니다.

치즈 닭갈비는 2인 20,000원, 태백 물닭갈비 2인 18,000원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메뉴판



닭요리 전문점이라서 닭갈비 외에도 닭요리 메뉴가 다양합니다.

찜닭도 맛있겠고 떡볶이와 닭갈비를 섞은 즉석 닭볶이도 맛나 보입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메뉴판 가격



식사 메뉴에는 삼계탕, 닭계장, 닭죽 등이 있어요. 

가격도 착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로 좋을 것 같아요.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닭갈비



저는 치즈 닭갈비 2인을 주문했어요.


오홋~ 저 깻잎~!! 

전 닭갈비에 깻잎 들어가는걸 좋아합니다. 

너무 조금이라 아쉬울 따름이에요.



용산 닭익는 마을 닭갈비



닭갈비 기다리는 시간이 참 길어요.

시간되면 알아서 섞어 주시는데 못 참고 슬쩍 집었다 놨다 합니다.ㅋㅋ



용산 닭익는 마을 치즈닭갈비



다 익은 닭갈비 위로 치즈까지 솔솔 뿌리면 이제 먹을 타이밍~!!


빨개서 매울 줄 알았는데 오~ 완전 맛있어요! 매운 걸 워낙 못 먹는 커플이라 너무 매우면 공기밥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어요. 딱 맛있게 매운 맛! 자꾸 땡기는 감칠맛 나는 양념이에요.



용산 닭익는마을



닭갈비 정신 없이 먹고 주문한 볶음밥!

김치, 콩나물, 부추 등이 들어있는데 

콩나물이 아삭하게 씹히는 맛이 완전 좋았어요.

집에서도 이렇게 볶음밥 해먹고 싶네요.





용산 아이파크몰 닭익는 마을 치즈 닭갈비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양념이 맛있어서 지금도 군침이 돌아요. 기본 반찬에 샐러드류나, 쌈채소가 없는 건 좀 아쉬웠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그 정도는 괜찮습니다. 

닭익는 마을은 처음 가봤는데 용산 가면 또 찾게 될 것 같아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