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Ollien.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


민락동 올리앤 Ollien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갔었던 의정부 민락동 맛집 올리앤~ 너무 맘에 들어서 남자친구와 한 번 더 방문했어요. 이번에는 파스타와 빠에야를 주문해 봤는데 역시나 만족스럽더라고요ㅎㅎ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



조금은 이른 저녁시간~ 

식사시간에 딱 맞춰가면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저희는 여유있게 가서 한가한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올리앤 메뉴판 사진은 이전 포스팅에서 상세히 올렸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의정부 민락동 올리앤 ollien



맥주도 판매하는 걸 보니 한잔 하고 싶어집니다. 

독일 현지 최고의 맥주라는 슈무커~ㅎㅎ

다음 기회에 한 번 마셔봐야겠어요.



민락동 올리앤 빠에야 파스타



주문한 메뉴는 감베리 빠에야 그리고 까르보나라 입니다.


여기는 정말 비쥬얼이 장난 아니에요. 

저번에도 음식 나왔을 때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는데 오늘도 역시 알록달록 예쁘네요.



민락동 올리앤 감베리 빠에야



감베리 빠에야 10,900원


새우가 많이 들어있어서 새우 좋아하는 저한테 딱인 메뉴! 

야채도 풍성하고 위에 체리 장식 너무 귀엽지 않나요? 

체리까지 달고 맛있었어요.



민락동 올리엔 감베리 빠에야



살짝 매콤하면서 짭쪼름해서 아주 맛있어요. 

숙주가 많이 들어있어서 약간 베트남 볶음밥 느낌이 납니다.

1인분이라기에는 양도 무지하게 많아요!



민락동 올리앤 까르보나라 파스타



까르보나라 6,900원


요렇게 예쁜 까르보나라 파스타는 처음이에요.ㅋㅋ



민락동 올리엔 까로보나라



보기에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좋아요. 

저렴한 가격인데 베이컨과 버섯이 듬뿍 들어있어서 완전 감동~^^

소스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ㅋㅋ





나무랄 데 없는 맛집, 의정부 올리앤 민락점!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주문한 음식들이 다 맛있었어요. 

같이 간 남자친구도 좋아하더라고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의정부 데이트하기 좋은 레스토랑으로 추천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