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코웨이 공기청정기렌탈. 가격은 저렴, 필터교환·유지보수는 코디가 알아서 척척!


코웨이 공기청정기


어느새 미세먼지가 극성인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중국에서부터 날아오는 매연, 황사, 중금속 초미세먼지 때문에 요새는 깨끗한 공기 마시기가 정말 힘들어졌어요. 안좋은 공기때문에 눈도 따갑고 목도 아프고 피부도 많이 상하고 ㅠㅠ ....





그러다보니 실내에서 만큼이라도 깨끗한 공기를 마시고 싶은 현대인들의 심리로 인해 공기청정기는 어느새 우리 생활의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부담스러운 기기 구입가격과 필터교환 비용, AS·유지비용 때문에 아직 많은 분들이 구입을 망설이고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부담스러운 구입가격과 까다로운 유지보수가 걱정이신 분들, 그렇다면 공기청정기 렌탈은 어떠세요?


☞ 코웨이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렌탈료는 물론, 코디에 의한 무상 정검, 무상 필터교환을 서비스 기간동안 내내 편안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2개월에 한 번씩 전문 코디가 방문하여 기기점검, 필터교체시기 체크등을 알아 척척 다 해주니까 우리는 아무것도 신경쓸 필요없이 편안하게 신선한 실내공기만 마시면 되는거죠 ^^



다양한 모델, 용도에 따라 선택하세요


전문생활가전기업 코웨이의 최신 인기 모델들을 모두 모았습니다.


어떤 제품을 찾고계세요? 가정용 공기청정기는 물론 사무실, 병원, 유치원, 업소용 공기청정기등 사용처에 따른 원하시는 모델을 렌탈로 이용해보세요. 


또 요즘 가장 인기가 좋은 원룸공기청정기, 공기청정가습기등도 전부 보유하고 있습니다. (AP-1515D, APT-1014E, AP-1013F, AP-2012EH ...)







더 많은 제품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홍보배너링크

▲클릭▲



믿을 수 있는 코웨이의 기술력


코웨이의 최첨단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최신 인기 제품들을 렌탈을통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혹시 공유씨가 출연한 코웨이 CF 보셨나요? 그 광고에 나왔던 인기모델 AP-1516D 제품을 한 번 살펴볼께요.





월 렌탈료 21,9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인기모델 AP-1516D는 3가지 멀티순환으로 강력한 공기관리가 가능한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입니다. 


가까운 곳부터 먼곳까지 넓은 공간을 신속하고 고르게 순환시켜주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알맞은 기능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인기만점 모델이죠. 


현재 구입가 60만원 이상인 이 제품을 월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필터교환과 유지관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실속기회! 귀가 솔깃하시죠? ^^









본사 공식지점을 통해 안전하고 저렴하게!


코웨이 본사 공식지점을 통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꼭 공식지점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책임 렌탈서비스를 받아 보세요. 


다른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초대박 사은품 이벤트도 함께 드립니다.

설치등록비 10만원 + 고급 사은품 + 추가무료지원 혜택을 지금 바로 받아보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모델을 둘러보신 후 무료상담을 신청하세요.

코웨이의 본사직영 직원이 친절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