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원룸공기청정기 추천! 저렴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로 미세먼지 걱정 끝~


이제 저렴하게 렌탈하세요!


미세먼지가 극성인 요즘, 공기청정기 생각이 간절하신 분들 많으시죠?

해가 갈수록 더욱 심해져가는 공기오염으로 인해 이제 공기청정기는 우리 가정에 필수품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미세먼지로 눈도 따갑고, 목도 아프고, 가슴도 답답하신가요?

그렇다면 더이상 참지 마시고 저렴하고 부담없는 ☞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을 한번 알아보세요!



원룸공기청정기 추천



'코웨이 본사 공식지점'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저렴하게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원룸공기청정기 추천



지금 코웨이 본사 공식지점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용도의 상품들을 꼼꼼히 비교해 보실 수 있어요. 가정용은 물론, 업소용, 가습/제습 공기청정기등등 원하는 상품을 한 번 둘러보세요.



홍보배너링크

▲클릭▲



여러가지 상품중에서 오늘은 원룸공기청정기로 추천할 만한 상품을 알아볼게요. 

원룸공기청정기로 쓰기좋은 AP-1013FAP-1516D 입니다.


각각 사용면적 33㎡와 49.5 10평, 15평대의 원룸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월 11,900원, 21,900원으로 정말 부담없이 저렴한가격이죠. (제휴카드 이용시)




원룸공기청정기 추천 코웨이


원룸공기청정기 추천 코웨이 렌탈





특히 AP-1516D 모델의 경우 부담스럽지 않은 컴팩트한 크기에 세련되고 예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입니다. 





벽면에 밀착이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을 극대화 시켰습니다.

사용면적 49.5㎡ 으로 15평 내외의 원룸을 커버하기에 충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절별, 상황별, 공간별 3가지 멀티 순환기능으로 집안 실내공기를 순식간에 청정하게 만들어 줍니다.







현재 인터넷 쇼핑몰 기준 구입가격은 대략 65만원대입니다.

하지만 코웨이 본사 공식지점 렌탈서비스를 이용한다면? 한달에 21,900원이면 끝! (제휴카드사용시)


혹시 값비싼 필터교환 비용이 걱정이신가요? 걱정마세요~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신다면 료 방문관리/ AS 서비스를 이용기간동안 2달에 한 번씩 받을 수 있어요.

전문 코디에 의해 주기마다 필터교환 무상으로 이뤄지니까 매달 렌탈료만 내면 아무것도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


어때요? 생각보다 부담스럽지 않죠? 

가격도 저렴하고 수고 스러운 유지관리가 필요없기 때문에 요새는 직접 구입보다 이렇게 렌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지는 추세랍니다.








가정용 이외에도 다기능 공기청정기들과 

업소용 대형 공기청정기들도 있어요!


아래 홈페이지를 통하면 더욱 자세하게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코웨이의 다양한 최신 상품들을 가장 저렴하게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꼭 본사 공식지점을 이용하세요.

코웨이 본사 공식지점은 가장 큰 할인 혜택과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상품을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