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솔직후기. 이게 통살??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오랜만에 햄버거를 먹고 왔어요. 평소 패스트 푸드를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은 건강을 생각해서 될 수 있으면 밥을 먹으려고 노력 중이거든요~ 그래도 가끔 이렇게 햄버거의 유혹을 뿌리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ㅋ



롯데리아 신메뉴 통살치킨버거


롯데리아도 간만의 방문이라 뭘 먹을까 둘러보다가 신제품 문구를 보고 통살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해봤어요. 가장 최근에 나온 롯데리아 신메뉴인가 봅니다.  



가격은 통살치킨버거 단품이 3,200원, 세트가 5,200원이에요. 

프리미엄 햄버거에 비해서 단품 가격은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전 저 가격이 세일 가격인 줄 알았는데 원래 좀 저렴한 라인으로 나온 햄버거라고 해요.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두툼한 통살치킨과 갈릭소이 소스의 조화!"

저 문구에 홀랑 넘어가버렸어요. 


광고 이미지는 엄청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요?



롯데리아


먼저 뜨끈뜨끈한 감자튀김부터~ㅎㅎ 롯데리아도 갓 튀긴 감자튀김은 꽤 맛있군요! 2018년 무술년을 맞아 감자튀김 상자에는 귀여운 삽살개가 그려져 있어요^^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통살치킨버거


광고 이미지와는 살짝 다르지만 뭐 패티도 두툼해 보이고 양상추도 많아 보입니다. 패티 위에는 갈릭 소이소스, 양상추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내용물은 빵, 패티, 소스, 양상추가 전부입니다.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2


반을 잘라 봤는데 오잉? 이게 통살???


제가 생각한 통살치킨은 진짜 치킨살을 통채로 튀겨서... 뭐 다들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요? 이 가공육 같은 비쥬얼은 뭔가요?? 맛도 전혀 통살치킨 느낌이 아니에요. 조미된 치킨 패티일 뿐입니다.



롯데리아 통살치킨버거 3


너란 녀석 대체 정체가 뭐냐? 

왜 때문에 네 이름이 통살치킨버거인 거야!!



오랜만에 찾은 롯데리아... 완전 속은 느낌이에요. 아무것도 모른채 이름만 보고 착각한 제 잘못도 있습니다만 암만 생각해도 통살치킨은 저런게 아닌데 말이죠! 

맛은 뭐 특색없는 싸구려 치킨버거 맛이었어요. 패티만 조금 두툼할 뿐... 차라리 치킨너겟을 넣어먹는게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나중에 찾아보니 통살치킨버거는 치즈버거, 데리버거와 함께 롯데리아 실속메뉴 중 하나로 출시된 제품이었어요. 가성비 생각해도 제 입맛에는 별로였습니다.

저처럼 "통살" 치킨버거라는 이름에 속아서 사먹는 사람들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