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아티제 홀케이크 추천 -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50% 할인 받아 먹었어요!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아티제에서 홀 케이크를 사먹었어요! 아티제는 브레드도 맛있지만 케이크가 정말 대박 맛있는 곳이에요. 입에서 사르르 녹는 생크림이 정말 맛있거든요~ㅎㅎ

가끔 조각 케이크로만 맛보다가 이번에 50%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홀 케이크를 구매해서 먹었어요.



아티제 홀케이크


케이크 포장도 고급진 아티제~


이렇게 상자와 쇼핑백으로 이중 포장을 해주는데 케이크 크기가 있어서 그런지 쇼핑백이 정말 엄청 커요! 들고 다니기는 좀 힘듭니다.ㅋㅋ 혹시나 케익 망가질까봐 조심조심 들고 오느라 혼났네요. 



전 무려 50% 할인가로 구매했어요. 아침에 페이코에서 알림이 떠서 보니까 아티제 홀케이크 50% 할인 쿠폰이 떡하니 들어와 있는거 있죠?ㅎㅎ 아티제 케익이 비싸긴 한데 가끔 이렇게 할인 쿠폰을 주니 한 번씩 사먹을만 합니다. 


아티제 홀 케이크 50%


아티제 50% 할인된 가격은 오히려 일반 제과점보다도 저렴합니다. 크기도 꽤 크거든요~ 보통 한 2~3호 정도 사이즈인 것 같아요. 맛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어요!!


쿠폰 유효기간이 단 이틀 뿐이라 근처 제일 가까운 아티제 외대점으로 달려갔어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270-1 한국외국어대학교 사이버대학 1층



아티제 외대점 케이크


아티제 케이크들~!!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언젠가는 한번씩 다 맛보고 싶네요.



아티제 외대점 케이크 1


제철맞은 딸기로 만든 케익들~ 

저 롤케익도 정말 맛있어요!! 


원래는 딸기 들어간 스트로베리 프레지에 케이크가 먹고 싶었는데 타르트 밖에 없어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로 구매했어요. 살짝 아쉽긴 하지만 뭐 아티제 얼그레이 케이크는 워낙 맛있으니까요~ㅎㅎ   



아티제 홀 케이크 추천


케이크 상자 열어보는 일은 선물 포장 뜯는 것처럼 항상 두근댑니다.^^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1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정가 39,000원

50% 할인가 19,500원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2


케익 정말 예쁘게 생기지 않았나요? 

새햐얀 생크림에 보랏빛 꽃잎이 장식이 돼 있는데 심플하면서 아주 예뻐요!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3


보기보다 크기가 상당히 커요. 

쉬폰 케이크라서 그런지 일반 케이크보다 높이도 훨씬 높습니다.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4


향긋한 홍차향이 은은하게 나고 생크림이 넘나 부드럽습니다. 케이크 시트도 아주 폭신하고 부드러워요. 빵도 그렇고 크림도 그렇고 그렇게 달지 않아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아티제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5


딸기 케이크를 못 산 아쉬움에 얼그레이 케이크와 딸기 한 팩 사서 같이 먹었어요. 게다가 로제 와인까지 함께 했답니다~! 이렇게 먹으니 진짜 대박 맛있어요~♡

케이크에 크림도 아주 듬뿍 올려져 있어서 딸기랑 먹기에도 아주 좋아요. 역시 딸기와 생크림은 환상 궁합입니다.



아티제 케이크는 순수한 우유로 만든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먹어보면 정말 맛이 다릅니다. 단맛보다는 담백함과 깔끔한 맛이 있어서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특히, 얼그레이 케이크는 선물용으로도 아주 추천합니다. 전 혼자 홀 케이크 반 개도 먹을 수 있어요.ㅋㅋ 


특별한 날은 아니었지만 아티제 케이크 덕분에 평범한 하루를 특별하게 보냈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