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스위트 스페이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지난 주말에 남자친구와 코엑스 데이트 즐기고 왔어요. 코엑스는 몇 년 전에 새로 리모델링 하고 얼마 안되서 한 번 가봤는데 너무 휑하고 흰 벽만 보여서 실망스러운 마음에 다시 안 찾게 되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해보니 그때와 달리 이것저것 뭐가 많이 생겼네요. 사람들도 엄청 많고 휑했던 공간들이 수많은 광고물로 빈틈없이 채워져서 정신이 없을 정도였어요ㅋㅋ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학창 시절에 자주 찾았던 그때 그 느낌이 새록새록 나더군요!    


코엑스 별마당도서관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더 멋있어요! 



처음 봤을 때 정말 꿈의 도서관 같은 모습이었어요ㅎㅎ 별마당 도서관 꼭 한 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근데 저 위쪽에 있는 책꽂이는 다 가짜에요. 위쪽은 장식이고 손 닿을 높이에 꽂혀있는 책만 진짜입니다.


서점이 아닌 도서관이라서 책, 잡지 등을 누구나 자유롭게 볼 수 있어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D


시끌벅적하고 오픈된 공간에서도 앉아서 책 읽거나 공부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았어요. 책 몇 권 둘러보니까 시간이 훌쩍 가던데 다음에는 아예 도서관 이용할 생각으로 가야겠어요. 


그런데 한가지 궁금증! 수많은 사람들이 오고가고 개방된 공간에 책들이 진열되어 있던데 여기 도서관, 책 분실은 안되고 잘 운영될까요? 괜한 걱정도 좀 되긴 합니다;;ㅎㅎ



코엑스 스위트스페이스 sweetspace


다음에 찾은 곳은 스위트 스페이스~

제가 코엑스에 가면 항상 들리던 필수 코스인데 아직도 예전 그자리 그대로 있네요.  



코엑스 스위트스페이스


금메달 초콜릿도 만나볼 수 있어요.

아이들 하나씩 사주면 엄청 좋아할 듯ㅋㅋ

(참고로 은메달 동메달은 없습니다!!)



스위트 스페이스 젤리벨리


스윗 스페이스에는 언제나 세일 중인 상품들이 많아요!

젤리벨리 젤리빈 1+1 행사중~



스위트 스페이스 수입과자


로렌즈 감자칩이 천원!



스위트 스페이스 수입과자


샹달프 제품들도 아주 많아요. 

쨈 뿐만 아니라 티 종류도 다양합니다. 



스위트 스페이스 수입과자 1


신상품으로 입고된 라고 포커 웨하스

세일 중인거 몇개 사왔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다음에 자세한 후기 올릴게요~^^



코엑스 스위트 스페이스


음료도 1+1 행사 중이에요. 



스위트 스페이스 수입과자 할인점


스위트 스페이스에서 사온 수입과자들

이렇게나 많이 구매했는데 단돈 6천원 어치에요ㅋㅋ



오랜만에 코엑스에서 쇼핑도 하고~ 책도 보고~ 달달한 군것질 거리도 잔뜩 사오고~ 즐기운 하루였어요. 예전보다 휠씬 좋아진 코엑스! 앞으로 자주 가게 될 것 같아요. 

특히, 날씨 안 좋거나 요즘 같이 미세먼지 많을 때 실내 데이트 코스로 코엑스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