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KFC 1+1 치킨나이트 이벤트 블랙라벨 치킨 & 치킨인디, 야식으로 딱 좋아!


KFC 치킨 1+1~ ♡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저녁을 대충 빵으로 때웠더니 좀 출출해져서 야심한 밤에 KFC에서 치킨을 먹고 왔네요~ 


밤에 먹는 치킨은 더 맛있는거 있죠?ㅎㅎ 게다가 KFC에서는 저녁 9시 이후에 치킨을 구매하면 한조각을 더 주는 1+1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아주 저렴하게 먹고 왔어요. 


kfc 1+1 치킨 나이트


치킨 1+1 이벤트는 꽤 오래된 것 같은데 실제로 이용해 보는건 처음이에요. 행사 때문인지 밤 늦은 시간인데도 매장에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았습니다


KFC는 패스트 푸드점인데 다들 치킨에 맥주 한 잔씩 하고 있는 모습이 동네 치킨집 같았어요ㅋㅋ 포장해 가는 사람들도 많아서 주문하고 치킨 나오기까지 20분 정도 기다렸어요. 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밤 9시 이후에 야식이 땡길때~ 

kfc로~go go go!! 


kfc 1+1 치킨 할인 행사


1+1 치킨나이트 행사는 핫윙, 텐더, 너겟 등 모~든 치킨 종류에 다 해당됩니다. 

딜리버리도 가능하구요~ 넘나 좋은 이벤트에요!! 



kfc 치킨 1+1 이벤트


종류별로 골고루 주문해봤어요.


얼마 전에 출시된 신메뉴 블랙라벨치킨 2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2조각, 치킨 인디 2조각입니다. 큼지막한 치킨 6조각을 다 합해도 7,400원밖에 안해요. 치킨집에서 배달시켜 먹는 것보다 훨씬 이득입니다. 



kfc 블랙라벨 치킨


따끈따끈 갓 튀긴 치킨들~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kfc 블랙라벨 치킨 1


KFC 블랙라벨 치킨 

가격 2600원


닭다리 통살로 만든 프리미엄 치킨이에요! 살코기로만 되어 있어서 뼈 발라먹지 않아도 되고 닭다리 살이라서 쫄깃하니 맛있습니다. 크리스피 치킨과 비슷한데 매콤하지는 않고 좀 짭짤한 편이에요. 


퍽퍽살보다 닭다리살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네요. 참고로 전 퍽퍽살파!ㅋㅋ



kfc 블랙라벨 치킨 2


생긴 건 치킨 텐더 비슷한데 속살은 전혀 달라요! 

먹어보면 정말 딱 닭다리살이에요.



kfc 핫크리스피 치킨


KFC 기본 메뉴

핫 크리스피 치킨 

가격 2,300원


블랙라벨 치킨 먹고 비교해보려고 바로 핫 크리스피 닭다리살을 먹어봤어요. 핫크리스피는 역시 바삭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좋네요. 블랙라벨도 맛있지만 굳이 300원 더 주고 먹진 않을 것 같아요. 기본 메뉴도 맛있거든요~ㅎㅎ



kfc 치킨 인디


KFC 치킨인디 

가격 2500원


오~이거 이거 진짜 맛있어요!!


치킨인디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인도 스타일 치킨이에요. 핫크리스피 치킨에 탄두리 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냈다고 합니다. 근데 탄두리 보다는 커리맛이 더 강해요. 살짝 매콤한 인도 치킨커리 맛이에요.



kfc 치킨 인디 1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중독성있는 맛!! 

양념이 넉넉하면 밥과 함께 치밥으로 먹고 싶네요.ㅋㅋ



요즘 치킨 가격들이 많이 비싸졌는데 kfc 치킨은 1조각당 크기도 커서 3~4조각으로도 충분히 배가 부릅니다. 그리고 종류별로 하나씩 다양하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순살치킨 특히, 닭다리살 부위를 좋아한다면 신메뉴 블랙 라벨 치킨, 인도 커리 좋아한다면 치킨 인디를 추천합니다. 


 9시 이후에 치킨은 뭔가 좀 부담스러웠는데 한 번 먹어보니 앞으로도 자주 먹게 될 것 같아 큰일이에요.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