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맛있는 메뉴! 피자, 치킨 베이크


코스트코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 저녁은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간단히 해결하고 왔어요~ 여기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전 회원권 갱신을 안해서 이미 만료가 됐지만 가끔 생각나면 이렇게 한 번씩 가서 푸드코트 피자만 사오기도 해요~ㅎㅎ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1


코스트코 상봉점이에요. 

오랜만인데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은 그대로 있네요. 



새로운 메뉴는 치킨버거, 테리야끼 치킨덮밥 정도가 보이고 피자와 베이크, 핫도그 세트는 여전히 예전 가격 그대로에요. 이 중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피자와 치킨 베이크입니다. 피자는 콤비네이션 피자가 토핑이 많아서 제일 좋아요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2


피자가 엄청 먹음직스럽습니다. 기름기 좔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치즈피자도 한창 즐겨먹었었는데 미쿡스타일이라 그런지 치즈가 많이 짭짤한 편이긴 해요.ㅋㅋ 


주문하기 전에 계산대 옆에서 음식 나오는거 확인하고 오븐에서 갓 나온 피자로 주문하는 것도 한 가지 팁이에요! 바로 나온 피자를 집어들었을 때 그 맛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상봉 코스트코 푸드코트 메뉴 3


처음 보는 메뉴인 치킨버거와 데리야끼 치킨덮밥입니다. 


푸드코트에 밥 메뉴는 처음인 것 같은데 9,500원이라는 코스트코 푸드코트에서 가장 비싼 가격이에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저렴한 맛으로 먹는 곳인데 생각보다 비싸서 패쓰~했어요.ㅋㅋ  



코스트코 푸드코트 음료


기름진 음식 먹을 때 꼭 필요한 탄삼음료!


음료는 500원밖에 안해요. 게다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콜라, 다이어트 콜라, 마운틴듀, 스프라이트, 환타오렌지 등등 종류도 다양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양파


양파도 소복히 담아서 피자랑 함께 먹을거에요. 양파 위에 케첩, 머스타드 소스도 촥촥 뿌려주고요~ㅎㅎ


저는 딱 먹을만큼만 담았어요! 근데 코스트코 가면 이 양파를 접시 한가득 담아 오시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사람들이 생양파를 그리도 좋아하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ㅋㅋ



코스트코 푸드코트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한조각과 치킨베이크.



코스트코 푸드코트 피자 1


피자 한조각인데 크기도 크고 토핑도 많아서 좋아요. 피자토핑들이 오늘따라 뭔가 신선해 보입니다.ㅋㅋ



코스트코 푸드코트 피자 2


그런데! 코스트코 푸드코트 나이프 왜케 안드나요?? 나이프 가져올 때 꼭 칼날 부분을 확인하고 가져오는게 좋습니다. 사람들이 하도 많이 이용해서 날이 많이 닳았더라고요. 피자 자르기 힘들었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베이크


코스트코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이 치킨 베이크!!


베이크는 불고기 베이크, 치킨 베이크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이 치킨 베이크를 너무 좋아해요. 이날도 치킨 베이크가 생각나서 지나가다가 코스트코를 들른 거에요.ㅎㅎ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베이크 1


베이크 안에 부드러운 닭가슴살고소한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히 들어 있어요. 맛의 조화가 정말 좋습니다. 물론 불고기 베이크도 맛있지만 치킨 베이크의 담백한 맛은 따라올 수가 없어요.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베이크 2


이건 진짜 코스트코 푸드코트 베스트 메뉴에요! 



집에 와서 베이크 포장해 올껄 하고 뒤늦게 후회했어요. 장보러 간 게 아니라서 들고 올 데가 없어서 바로 먹기만 하고 왔더니 아쉬움이 남네요ㅎㅎ 

코스트코 푸드코트 이용 안해보신 분들은 회원이 아니라도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여기만큼 저렴저렴한 푸드코트도 또 없습니다! 물론 맛도 좋고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