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찬 뼈다귀 감자탕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랜만의 감자탕집 방문! 감자탕, 뼈해장국 이런 거 엄청 좋아하는데 근처에 괜찮은 곳이 없네요. 청량리 갔다가 감자탕 집 검색해서 가까운 곳을 찾아갔어요.  



청량리 맛집 풍찬 뼈다귀 감자탕


풍찬 뼈다귀 감자탕 입니다. 


청량리 역에서 시립대 방면으로 도보로 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풍찬? 한 번도 못 들어봤는데 본점이라는 걸 보니 체인점 같기도 하고 암튼 전 처음 먹어봤어요. 맛있으면 자주 갈거라며 부푼 기대를 안고 갔습니다.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602-23



청량리 맛집 풍찬 뼈다귀 감자탕 1


가게가 상당히 커서 단체로 와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안쪽에 좌식 테이블도 널찍하니 철푸덕 앉아서 뼈다귀 뜯어 먹기 딱 좋은 곳이에요ㅋㅋ



청량리 맛집 풍찬 뼈다귀 감자탕 메뉴 가격


대표 메뉴는 뼈다귀 감자탕과 해물 뼈다귀 찜이에요. 그 외에도 소머리 국밥, 돈까스, 콩국수 등의 메뉴가 있어요. 가격은 다른 곳과 비슷한 편입니다.  



뼈다귀 감자탕 대 36,000원/ 중 31,000원/ 소 26,000원.

해물 뼈다귀찜 대 40,000원/ 중 35,000원/ 소 30,000원.


뼈다귀 해장국 일반 7,000원/ 특 10,000원



풍찬 뼈다귀 감자탕 뼈해장국


저는 간단히 먹기 좋은 뼈해장국을 하나씩 주문했어요. 



풍찬 뼈다귀 감자탕


해장국에 뺴놓을 수 없는 무김치와 배추김치, 그리고 양파절임이 반찬으로 나옵니다. 김치 맛은 뭐 그럭저럭. 양념이 많긴 한데 아주 맛있지는 않아서 별로 손이 잘 안 가네요. 



청량리 풍찬 뼈다귀 감자탕 뼈해장국


들깨가루 듬뿍. 파송송 얹어서 나온 뼈다귀 해장국입니다. 



풍찬 뼈다귀 감자탕 뼈해장국 3


아~ 근데, 이집 뼈다귀가 왜케 부실한가요? 

맛은 딱 보통인데 뼈다귀가 다른곳보다 작고 양도 적은 것 같아요. 



마음에 드는 감자탕집 있으면 자주 찾아갈 거 같은데 풍찬 뼈다귀 감자탕은 아무래도 다시 찾을 것 같지는 않아요. 같은 가격에 훨씬 푸짐하게 나오는 곳도 많거든요~ 


감자탕은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뼈해장국은 아주 실망입니다. 뼈다귀 조각도 작은 게 꼭 남은 뼈다귀 몇조각 넣어주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배불리 먹긴 했지만 만족스럽지는 않았답니다. 맛있는 곳을 좀 더 찾아봐야겠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N
야무지게 놀자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