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서울숲 맛집]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강추! 누룽지양파 JMT


서울숲 누룽지 통닭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에 서울숲 나들이 갔다가 저녁으로 누룽지 통닭까지 맛있게 먹고 왔어요. 누룽지 통닭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거 먹으려고 서울숲을 더 자주 가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서울숲 누룽지 통닭 치킨 맛집


존맛탱이~ 

JMT !!ㅎㅎ


한 번 맛들리면 웬만한 치킨보다도 더 많이 찾게 된답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서울숲에도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무척 많았어요. 맑은 가을 날씨 만끽하며 오랜만에 따릉이 자전거도 타고 아주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물론 이 날의 하이라이트는 저녁으로 먹은 통닭이지요~^^   



서울숲 누룽지 통닭 맛집


서울숲 입구에 위치한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

1층에는 항상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 656-940



서울숲 맛집 누룽지 통닭


저는 주로 2층에서 먹어요. 


1층보다는 덜하지만 역시나 맛집답게 사람들이 많아서 항상 시끌벅적합니다. 목소리 작은 우리 커플은 서로 대화하기가 쉽지가 않아요. 사오정 대화 주고 받다가 통닭 나오면 먹는데 정신이 팔리죠~ㅋㅋ 



서울숲 누룽지 통닭 메뉴 가격


누룽지 통닭 메뉴에요!


누룽지 통닭 15,000원

누룽지 양념/파닭/양파 17,000원

누룽지 콘치즈/불치즈 18,000원

누룽지 파콘치즈 19,000원 


가격이 무척이나 저렴합니다~ㅎㅎ 요즘 치킨 가격 너무 비싼데 이 맛있는 누룽지 통닭은 기본이 15,000원이에요. 게다가 방문 포장하면 2,000원이나 할인됩니다.  



서울숲 누룽지 통닭 메뉴 가격 1


누룽지 통닭 이외의 사이드 메뉴들도 저렴하고 다양합니다. 



서울숲 누룽지 통닭 누룽지양파


이것은 바로 누룽지 양파 통닭! 양파 정말 듬뿍 올려져서 나옵니다. 달콤 새콤 짭쪼름한 겨자 소스도 같이 나오는데 이게 또 기가 막힙니다. 



서울숲 누룽지 통닭 양파치킨


역시나 맛있었던 통닭이에요. 살이 어찌나 야들야들하고 껍데기는 쫄깃한지 몰라요. 이 집의 장작구이 통닭은 오븐구이 치킨하고는 달리 닭에 촉촉함이 살아있어요. 



서울숲 누룽지 통닭 치킨 맛집 1


겨자 소스는 뿌려 먹으라고 했지만 저는 이렇게 찍먹으로 먹었어요. 


양파랑 통닭 겨자 소스에 찍어서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습니다. 통닭 주문하면 기본으로 양념소스랑 머스타드 소스가 나오는데 겨자 소스가 맛있어서 다른 소스가 필요가 없더라고요.  



서울숲 누룽지 통닭 맛집 치맥


맥주 한 잔~ 빼놓을 수 없죠!ㅎㅎ 



서울숲 누룽지 통닭 맛집 3


통닭 아래에 있는 찹쌀 누룽지도 겨자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서울숲 누룽지 통닭구이는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양파닭을 좋아한다면 누룽지 양파 메뉴를 추천하고 싶네요. 오리지날도 맛있지만 양파와 겨자소스랑 함께 먹으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무조건 기름에 튀긴 치킨이 좋았는데 이제는 오븐구이나 장작구이 같은 담백한 치킨이 더 땡기네요.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또 먹고 싶어요ㅋㅋ 서울숲 맛집 찾는다면 이 집 강추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