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웨일237 마카롱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입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달달한 음식들이 더 땡기는 것 같아요. 마카롱 가게를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결국 사먹고 말았네요. 가을은 정말 살찌는 계절인가 봅니다;;ㅋㅋ



마리웨일 237 마카롱


마리웨일237 마카롱

당충전하고 가세요~ㅎㅎ


여긴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예전에 마리웨일 마카롱 900원 하던 시절에 자주 사먹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가격이 좀 올랐어요. 그래도 여전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가성비 갑 마카롱 인정!



마리웨일 237 마카롱 1


알록달록 예쁜 마카롱들~ 예쁜게 아주 맛도 좋아요^^ 

일반 마카롱 가격은 개당 1,100원이에요.



마리웨일 237 마카롱 2


요즘 유행하는 뚱카롱도 있네요! 

필링 듬뿍 들어있는 뚱카롱 가격은 1,600원입니다. 


저는 강남 고속터미널 내에 있는 마리웨일에서 사먹었는데 알고보니 여기가 다른 지점보다 100원 더 비싸더라고요. 참고로 다른 매장은 일반 마카롱 1000원, 뚱카롱은 1500원이에요.



마리웨일 마카롱 뚱카롱


맛있게 생긴 뚱카롱을 두 개 집어들었어요. 


더 먹고 싶었지만 마카롱은 칼로리가 높은 디저트이기 때문에 참았습니다ㅠㅠ 사실 저 마리웨일 마카롱 다섯개를 한 번에 다 먹은 적도 있어요. 단 게 중독성이 장난아닙니다;;; 



마리웨일 마카롱 뚱카롱 2


마카롱 크기에 딱 맞게 비닐포장도 앙증맞게 해주네요.

뚱카롱은 안에 필링이 정말 일반 마카롱과는 차원이 다르게 두껍습니다.  



마리웨일 뚱카롱 슈팅요거트


슈팅요거트 마카롱


마블링이 들어간 꼬끄 색이 굉장히 예뻐요! 이건 이름 그대로 상큼한 요거트 맛입니다. 

달콤 상큼해서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안에 팝핑 캔디가 들어있어서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도 있어요.



마리웨일 뚱카롱 슈팅요거트


크림이 단단해서 한 입 베어물어도 마카롱이 흐트러지지 않아요.


저는 사자 마자 바로 먹어서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실온에 보관해 두면 맛이 덜 할 것 같아요. 냉장보관해서 차게 먹어야 진짜 맛있습니다.  



마리웨일 뚱카롱 초코프레소


초코프레소 마카롱


이거 진짜 존맛탱이!! 에스프레소 향이 굉장히 진하고 필링 안에 초코칩까지 들어있어요. 



마리웨일 뚱카롱 초코프레소


한 입 먹자마자 향이 너무 좋아서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달달하면서 커피향이 진해서 많이 달게 느껴지지 않아요. 커피랑 먹어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마리웨일 프리미엄 뚱카롱은 처음 먹어봤는데 일반 마카롱보다 훨~씬 맛이 좋아요. 가격도 아주 착한 가격이고 맛도 좋아서 유명하다는 마카롱 집 굳이 찾아다닐 필요 없을 것 같아요. 


민트초코, 치즈, 녹차모찌 등등 뚱카롱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던데 다음에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어디서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은데... 기분탓이겠죠?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Posted by eatgirl

댓글을 달아주세요:: 네티켓은 기본, 스팸은 사절


BLOG main image
-eatgirl과 nolgo의 블로그 입니다. 야무지게 놀고먹고 싶습니다. ^^ .................................... by eatgirl

티스토리링크 추가해주세요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N
야무지게 먹자
야무지게 놀자 N
야무진 간식거리
야무지게 리뷰
야무지게 건강하게
야무진 정보
----------------
얼렁뚱땅 요리
얼렁뚱땅 작업실
----------------
일상다반사
----------------
블로그 이야기
----------------
test

글 보관함

달력

«   2018/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