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뚜레쥬르 빵 추천! 맛있는 빵 많은 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뚜레쥬르 빵 추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간만에 뚜레쥬르 카페에서 따끈한 아메리카노 한 잔에 맛있는 빵 몇 개 사서 먹고 왔어요. 할인 쿠폰 미리 사두었다가 이렇게 빵이 먹고 싶을 때 써먹으면 좋아요. 케이크 기프티콘도 금액권으로 사용할 수 있거든요~ㅎㅎ 



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여기는 "뚜레쥬르 대학로점" 이에요. 


대학로역 4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옆에 있어요. 매장도 크고 자리도 많고 무엇보다 빵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좋아요. 다른 매장에 잘 없는 빵들도 많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명륜4가 8-1



얼마 전에 집 근처에도 뚜레쥬르 카페가 생겨서 자주 사먹곤 해요. 요즘 뜌레쥬르가 작은 매장이 없어지고 카페 매장으로 바뀌는 추세인 것 같아요. 


이런 베이커리 카페가 커피 가격도 저렴하고 빵 종류도 다양해서 좋아요!^^ 





뚜레쥬르 빵 추천에 앞서 대학로점에는 어떤 빵들이 있나 한 번 둘러 보도록 할게요.  


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1


머핀, 파이 종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크림치즈 월넛 브레드도 보이네요. 이거 안에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어 부드럽고 달콤하고 정말 맛있어요. 


조각 케익처럼 생긴건 치즈 타르트와 피칸 타르트에요. 저건 안 먹어봤는데 디저트로 먹기 아주 좋을 듯해요.  



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2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3


크루아상도 있습니다. 크루아상 샌드위치까지 있지요~



뚜레쥬르 카페 대학로점 케이크


케이크 종류도 진짜 많아요. 


매장이 큰 만큼 다른 곳에 비해 굉장히 다양한 편이에요. 조각케이크도 많이 있고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빵을 또 잔뜩 사버렸네요;; 


이날은 빵이 너무 먹고 싶어서 저녁을 아예 빵으로 먹을 생각이었어요! 저거 다 먹고 디저트로는 떡볶이를 먹었다지요~ㅋㅋ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1


뚜레쥬르 카페 크럼블

가격 2,700원



뚜레쥬르 빵 추천 카페크럼블뚜레쥬르 빵 추천 카페 크럼블 1


이거 진짜 맛있어요. 


촉촉한 빵 안에 크림치즈와 커피 향 나는 크럼블이 들어있어요. 커피와 정말 잘 어울리는 빵입니다. 크기도 꽤 커서 가성비도 좋은 빵입니다. 추천 추천!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3


초코칩 트위스트 

가격 1,800원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4


길다란 꽈배기 파이인데 속 안에 초콜릿칩과 슈크림이 딱! 

달콤하고 바삭하니 맛있어요. 부담스럽지 않아서 디저트로 먹기 좋은 제품이에요.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6


바비큐 치킨 마요롤 피자

가격 3,200원



뚜레쥬르 빵 추천 제품 7


의외로 맛있었던 제품입니다. 


브리또 같은 느낌인데 속이 엄청 알차게 들어있어요. 바비큐 치킨도 많이 들어있고요~ 진짜 피자 접어서 먹는 듯한 맛이에요. 다른 매장에서는 본 거 같은데 암튼 이거 맛있어요! 



뚜레쥬르 빵 블루베리 요거트 팡도르


블루베리 요거트 팡도르

가격 3500원



뚜레쥬르 빵 블루베리 요거트 팡도르2뚜레쥬르 빵 블루베리 요거트 팡도르 3


블루베리 요거트 팡도르는 상당히 기대를 많이 하고 집어들었는데 사실 기대만은 못 합니다.


안에 블루베리잼과 요거트가 들어있고 위에는 생크림이 올려져 있어서 거기까지는 좋은데 빵이 촉촉하지 않고 뭐랄까 좀 퍼석거리는 식감이었어요. 저는 카스텔라 또는 부드러운 케이크 느낌이 날 줄 알았거든요. 





간만에 빵 이것저것 종류별로 먹었더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고 좋네요. 친구도 저도 빵을 좋아해서 한 번씩 이렇게 빵 데이를 만들어서 먹자고 의기투합했어요.ㅋㅋ 


다음에는 뚜레쥬르에서 안 먹어본 새로운 빵들도 하나씩 다 먹어봐야겠어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