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피자헛 신메뉴 치즈포켓 엣지를 맛보다! 풍부한 치즈 맛이 Good~


피자헛 치즈포켓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피자헛에서 프리미엄 엣지 피자 "얼티밋 치즈포켓"이 신제품으로 출시됐길래 한 번 먹어봤어요. 이번 신제품이 후기들을 보니 먹음직스러워 보이기도 하고 평들도 괜찮더군요! 


맨날 동네 저렴이 피자만 먹다가 피자헛 오랜만에 주문해 봤습니다. 



피자헛 신메뉴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상자에도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이미지가 딱~! 


처음에는 이미지만 보고 포켓에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나 했는데 알고보니 다 치즈였어요. 사진은 약간 계란 흰자&노른자 같아 보이지 않나요?ㅋㅋㅋ





저는 피자헛 홈페이지에서 배달 주문했어요.

신제품이라 프로모션 할인 받아서 라지 사이즈 2만원 남짓에 결제했습니다요~ㅎㅎ


피자헛은 기본적으로 배달은 30% 할인, 포장은 40%가 할인됩니다. 근데 피자 가격이 워낙 비싸서 자주 먹기는 좀 망설여집니다. 이렇게 할인 받아서 먹으니 좋네요~~



피자헛 신제품 얼티밋 치즈포켓 피자 (1)


주문한 피자 개봉~!!


사실 얼티밋 치즈 포켓은 버거스테이크, 소시지 등의 토핑이 올라가는데 얼티밋의 토핑이 별로 안 땡기길래 저는 제가 좋아하는 티본스테이크& 쉬림프 토핑으로 변경했어요. 


이렇게 토핑만 변경하고 엣지는 치즈 포켓으로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헛에서는 티본스테이크&쉬림프 토핑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피자헛 치즈포켓 피자 (2)


탱글탱글 칵테일 새우가 올라간 쉬림프 피자가 반~ 



피자헛 치즈포켓 피자 (1)


큼지막한 고기가 올라간 티본스테이크 토핑이 반~

두가지 토핑을 반반으로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아요. 치킨과 피자는 역시 반반이 최고!



피자헛 티본 스테이크 치즈포켓 피자


치즈 덕후들 모여라, 예이~♬


피자 한조각 한조각마다 포켓형식으로 도우가 말려 있고 안에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요. 

스위스 명품 라끌렛 치즈, 모짜렐라치즈, 크림치즈 이렇게 3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요. 다양한 치즈 맛을 한꺼번에 느낄 수가 있습니다. 



피자헛 치즈포켓 피자


엣지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게 보이시나요? 치즈만 들어있는줄 알았는데 위에 꿀이 발라져 있어서 반짝반짝거리는 거였어요. 알고보니 아카시아 허니시럽을 올렸다고 해요. 


치즈의 짠맛과 꿀의 단맛이 어우러져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자헛 치즈포켓 엣지에는 제가 좋아하는 모짜렐라 피자가 기본으로 가장 많이 들어가 있고 노란게 체다 치즈인 줄 알았는데 이게 라끌렛인가 뭔가 그 스위스 치즈인가 봅니다. 그리고 주사위 모양의 크림치즈 조각이 한두개씩 올려져 있어요. 


의외로 크림치즈가 호불호가 갈리던데 치즈 좋아하는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피자헛 메뉴 추천 쉬림프 토핑


토핑은 토핑대로 맛있고 엣지 부분은 쫀득 달콤하니 한 입 먹으면 살짝 녹은 크림치즈가 쫙 퍼져서 맛이 아주 풍부한 느낌이에요. 피자헛에서는 리치골드 엣지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이번에 나온 치즈포켓 엣지도 그만큼이나 매력적이네요. 


신메뉴 할인도 받았는데 영수증 설문조사 참여하면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쿠폰도 준다길래 다 먹고 설문조사도 참여했네요. 다음에 또 시켜 먹어야징~ㅎㅎ



 공감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