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청량리 맛집 / 엘레나가든] 저렴한 샐러드바 뷔페. 엘레나가든 가격. 엘레나가든 메뉴.


화덕 피자가 맛있는 엘레나가든


오랜만에 샐러드 뷔페 엘레나가든을 다녀왔다. 예전에 줄리엔 강이 광고할 때 몇 번 가보고서 괜찮다 싶었는데, 주변에 매장이 몇 개 없는탓에 그다지 많이 가보진 못했었다.

  


예전에는 어땠는지 잘 생각은 안나지만 이번에 가보니 메뉴도 많이 바뀌고 가격정책도 바뀐 듯하다. 원래는 다른 뷔페들처럼 평일 런치/ 평일 디너/ 주말... 세타임으로 나뉘어지고 가격도 각기 달랐는데, 지금은 평일 / 주말 이렇게 두타임으로 운영된다.

평일 런치의 의미가 없어지고 런치 가격으로 디너까지 이용할 수 있어 오히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ㅎㅎ


평일 샐러드바 가격10,900원

주말 샐러드바 가격은 13,900원

요즘 이렇게 저렴한 가격의 샐러드바가 또 있나 싶다. ^^  ☞ 엘레나가든 바로가기


수제 화덕 피자가 맛있는 이탈리안 허브뷔페엘레나가든에는 어떤 맛있는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엘레나가든_청량리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엘레나가든 청량리점





내가 간 곳은 엘레나 가든 청량리점

청량리 역에 있는 롯데 플라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청량리 주변에 별로 먹을 만한 데가 마땅치 않은데 

엘레나가든은 분위기도 괜찮고 단체석이 따로 있어서 모임을 갖기에도 좋을 것 같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평일 저녁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별로 없었다.

원래 이 동네에 사람들이 별로 없는지... 평일이라 그런지... 

매장이 엄청 큰데 자리가 많이 남아서 괜히 걱정이 되는 오지랖쟁이ㅋㅋ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배가 너무 고파 일단 샐러드부터 한 접시 담아왔다.

샐러드 토핑과 드레싱이 다양한 게 맘에 든다~


전에는 뷔페 오면 고기만 찾았는데 요즘은 요런 풀떼기들이 참 좋아진다.ㅎㅎ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샐러드바


▲ D.I.Y 샐러드바 코너


풀떼기 종류는 양상추, 치커리, 루꼴라, 라디치오, 로메인 등이 있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샐러드 토핑


샐러드 토핑으로는 게맛살, 적양파, 파스타, 피클, 방울토마토, 모짜렐라치즈, 씨푸드 믹스가 있다.

씨푸드 믹스가 있는 건 첨 봤는데 게맛살과 함께 씨푸드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니 맛이 썩 괜찮다.

치즈 덕후라 모짜렐라치즈는 잔뜩 가져다 먹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샐러드 드레싱


오리엔탈, 발사믹, 후렌치, 이탈리안, 사우전, 키위, 참깨 드레싱

샐러드 드레싱 종류가 완전 많다~ 

저 앞에 서면 이번에는 뭘 뿌려먹을까 항상 고민하게 된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샐러드에 빼먹을 수 없는 올리브~ 블랙올리브, 그린올리브 뿐만 아니라 견과류도 종류별로 있다. 

땅콩, 호두, 해바라기씨, 호박씨, 아몬드 슬라이스

게다가 크랜베리푸룬까지~


견과류 코너 good!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채스틱.

체다치즈소스, 렌치소스, 요거트소스가 준비되어 있어 

소스는 맘에 들지만 이미 샐러드를 많이 먹어서 그닥 땡기지는 않는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샐러드바에 가면 항상 있다는 고구마 단호박 샐러드.

다른 곳과 다른 점은 고구마 + 단호박 샐러드라는 거!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스파이시 엔젤 누들 샐러드 


뷔페표 비빔국수.

엄청 매워서 나는 별로 안 좋아 하지만 속이 느끼할 때 한 젓가락 하기 좋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리가토니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인 것 같은데 밀가루 맛만 나고 별루였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펜네그라탕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그릴드 베지터블


불맛? 그릴맛? 이 나는 가지를 비롯한 구운 채소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느타리 탕수육


이름 안보고 일반 탕수육인 줄 알았는데 고기가 아닌 느타리로 만든 탕수육이었다.

속은 기분이었지만 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소이크림 파스타


그냥 크림 파스타보다 더 고소한 맛!

빕스 크림 파스타보타 훨 맛있는 듯하다. 


파스타는 세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소이크림파스타가 내 입맛에 가장 맞았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 머쉬룸 스프 야채죽


아침마다 한그릇씩 먹으면 딱 좋겠다 싶다.ㅋㅋ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주빠 디 마레 파스타


파스타면 위에 저 햐얀 국물을 부어서 먹는 건데 국물이 시원한게 완전 맘에 든다.

양배추랑 홍합, 조개 등등이 들어있는데 파스타라기 보다는 해물우동? 나가사끼 짬뽕? 맛이 난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엘레나가든치킨


 바삭바삭 순살치킨


엘레나가든 치킨은 애슐리 후라이드랑 비슷한 것 같다.

인기가 많아서 튀기자 마자 사람들이 바로 가져간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치킨



갓 튀긴 바삭한 치킨에 칠리소스를 뿌려 먹으니 맛나다.

치킨은 어디 부위인지 모르겠는데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게맛살이 들어간 필라프


뷔페에서 볶음밥은 잘 안먹는지라 맛이 어떤지는 모르겠음.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떡강정


떡꼬치 맛이 나는게 초딩 입맛에 딱 맞는 메뉴.ㅎㅎ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피자코너에는 세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었다.

엘레나가든은 수제 화덕 피자가 맛있다길래 기대가 된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고르곤졸라피자


 고르곤졸라 피자


세가지 종류 중 가장 맛있었던 피자.

다른 어떤 뷔페보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정말 맛있었다.

대여섯 조각은 먹고 온 것 같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엘레나가든피자



도우가 얇고 부드러우면서 쫀득한게 자꾸자꾸 들어간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부르스게타 카프레제 피자


토마토랑 치즈, 바질이 토핑이라 카프레제 샐러드를 먹는 기분이다.

요것도 치즈가 듬뿍이라 맛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프리터 치킨 피자


치킨이 올라갔다는 거 말고는 별 특색이 없다.

좀 식은 걸로 먹어서 그런가 앞의 두가지 피자에 비해 별루였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디저트로는 포카치아, 마블케익, 쿠키, 크램블레가 있다.

포카치아는 찍어 먹을 수 있게 발사믹과 올리브오일이 준비돼 있는데 빵으로 배 채우긴 싫어서 난 패쓰~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한 쪽에는 탄산음료커피가 준비되어 있고 라임모히또오렌지 피치주스도 있다.

기본음료인데도 요 라임 모히또가 상큼하니 상당히 맛이 좋다.

난 모히또에 사이다 살짝 섞어서 한 잔~ㅎㅎ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한입 고구마플레인 그리시니


저 한입 고구마는 진짜 고구마였다.

그것도 맛없는 고구마 -.-

플레인 그리시니는 뻥튀기맛 -.-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초코퐁듀_초코분수



올~ 초코퐁듀~

첨엔 초코퐁듀가 있어 좋아라 했는데 찍어 먹을게 없어!! 뭐지?

막대과자가 있긴 한데... 옆에 있는 한입 고구마랑 뻥튀기 맛나는 과자를 찍어먹으라는 건가?

초코퐁듀에 어울릴만한 소소한 메뉴들은 좀 부족한 듯하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과일코너에는 간소하게 바나나, 리치, 자몽 세가지 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저 분홍빛 나는 건 생강 맛나는 새콤한 밥? 암튼 내 입맛엔 별로;;

그 외에도 지중해 샐러드라고 새우랑 오징어랑 들어간 해산물 샐러드도 있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치킨은 맛있어서 한 접시 더~

오른쪽에 동그랗게 귀엽게 생긴 건 한입에 쏙 들어간다고 해서 쏘~옥 핫도그.

그러고 보니 고기 종류는 치킨밖에 없는 듯하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부드럽고 맛있었던 소이크림파스타. 맛있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요건 아라비아따 토마토파스타.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가장 맛있었던 한 접시!

맛있어서 자꾸 갖다 먹었던 고르곤졸라피자와 카프레제 피자.

그리고 시원한 국물의 주빠 디 마레 파스타.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후식으로 먹은 커피와 아이스크림, 각종 디저트들.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아니어서 아쉬웠다.


디저트로 딱히 맛있는게 없었는데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렘블레가 있어 다행이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마지막은 새콤 씁쓸한 자몽으로 마무리~

과일 종류는 세가지 밖에 좀 아쉬웠지만 좋아하는 잘 익은 자몽이 있으니 그걸로 만족했다.



엘레나가든_청량리_청량리맛집_메뉴_가격_할인_elenagarden



평일 디너가 성인 1인당 10,900원인 저렴한 뷔페~  

엘레나가든은 가격도 그렇고 메뉴도 애슐리 클래식과 비슷한 수준이었다.


특별한 메뉴는 없고 가짓수는 적은 편이지만 부담없이 샐러드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메뉴가 치킨밖에 없어서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좀 실망 할 듯 한데 샐러드 좋아하는 사람이나 화덕피자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은 뷔페인 것 같다.





엘레나가든은 방문하기 전에 멤버십에 가입하면 1인 샐러드바 무료 쿠폰도 받을 수 있고 (3인 이상 주문시 사용가능), 시럽어플을 깔면 매달 쿠폰도 준다고 한다.

방문 후에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후기를 올리면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도 준다하니 쿠폰받아서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러 또 한 번 가야겠다~ ^o^



2014/10/18 - [홍대 마카롱 MACARON] 마카롱 맛집. 홍대 디저트 카페.


2014/09/23 - [바르미 샤브샤브 n 칼국수] 맛있는 샤브샤브와 무한리필 샐러드바를 함께! 


2014/09/02 - [UNO 우노 강남삼성 타운점] 치즈가 흘러 넘치는 시카고 피자!


2014/02/14 - [애슐리 건대점] 애슐리 겨울시즌 샐러드바


2014/05/05 - [VIPS 왕십리역점] 빕스 샐러드바. 빕스 생일쿠폰. 빕스 할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