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피자헛 용산점] 멤버쉽가입쿠폰으로 피자헛 치즈킹피자 먹은 이야기.



"오늘은 잍걸이가 쏜다~!!!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르시오."

했더니 오빠는 피자가 먹고 싶단다.


"아니~~ 내가 좋아하는 거 말고 오빠가 먹고 싶은 거 골라~"

라고까지 했는데 피자가 먹고 싶단다.


이사람 진심이군.

좋아하는 족발이라든지 고기를 먹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정 그렇다면....


ㅎㅎㅎ


해서 간 곳이 피자헛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아이파크몰 피자헛 < 피자헛 용산아이파크몰점 >






피자헛 멤버십 가입하면 베스트 피자 30%쿠폰을 준다.


다른 곳이 아닌 피자헛을 간 이유는?


얼마 전에 런치피자를 먹으러 갔다가 멤버십 가입하면 쿠폰을 준다해서

가입했더니 메일로 쿠폰이 날라온 것이다.

베스트 피자 30%쿠폰이다.


피자헛 멤버십 가입 쿠폰<피자헛 멤버십 가입 쿠폰 >



매년 생일샐러드나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쿠폰이 제공되고

매월 마지막 수요일1,000포인트로 10,000원을 할인해 준다하니

가끔 써먹을만 하겠다.


☞ 피자헛 멤버십 가입 바로가기



피자헛 메뉴판< 피자헛 메뉴판 >


도우는 내가 좋아하는 리치골드로 고르고 



피자헛 리치골드 메뉴 가격< 피자헛 리치골드 메뉴 >


피자종류는 오빠가 치즈킹으로 선택!

( 새로 나온 치즈 오페라를 먹어 볼까 하다가 피자에 크림치즈가 영 느끼할꺼 같아 치즈킹으로 주문했다. )

가격은 M 28,900원, L 34,900원




이렇게 빈자리가 많은데 십분을 기다린 것이 약간 의아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매장도 넓고 사람들도 꽤나 많았다.



용산 피자헛 샐러드< 피자헛 샐러드 >


피자가 나오기 전 샐러드로 가볍게 시작한다.



용산 피자헛 홍합꼬제< 홍합 꼬제 >


피자헛 홍합꼬제는 항상 옳다.

빈 홍합껍질이 많으니 홍합 알맹이만 쏙쏙 골라오는 이 노련함~ㅎㅎ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두둥~ >


샐러드 한접시를 정신없이 먹고 있다보면 어느새 피자가 나온다.

리치골드 치즈킹 피자.



리치골드 치즈킹 피자 강추!



피자헛에서 치즈킹피자는 처음 먹어봤는데 먹고 완전 반했다.

모짜렐라 치즈가 내가 생각한 것 이상으로 듬뿍 있었고

다른 토핑들도 부족하지 않게 있었다.


리치골드 치즈킹 토핑정보

: 고구마, 와인숙성비프, 필라델피아치즈, 그린빈, 모짜렐라, 체다치즈, 야채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리치골드 치즈킹 >


치즈킹은 치즈만 있는 것이 아니라 고기와 야채도 많이 있어서 더 맛있는 듯~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올~

치즈킹이라는 이름답게 치즈가 아주 쭉쭉 늘어난다.

피자헛의 다른 피자보다 치즈가 두배는 많은 듯 했다.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우왕 Goood! >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저 네모치즈는 필라델피아 치즈.



용산 피자헛 리치골드 치즈킹


내가 여태 치즈킹 피자를 안 먹어봤다니...;;

오빠도 피자헛에서 먹은 피자 중 가장 맛있는 거 같다고 하니

나만 맛있게 먹은 건 아닌 가보다.ㅎㅎ

이제 피자헛 가면 치즈킹 피자를 주로 먹게 될 꺼 같다.


피자헛 피자라면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나 화덕피자의 담백한 맛과는 다른

약간은 기름지지만 토핑이 듬뿍 올려진 이런 피자가 아닐까 싶다.



용산 피자헛 샐러드 젤리< 피자헛 젤리 >


후식은 탱글탱글 젤리로 마무리.


리치골드 치즈킹피자M 28,900원 + 샐러드바 2인 7,800원 + 콜라 1잔 2,500원 = 39,200원 

여기에 베스트 피자 30% 쿠폰을 쓰니 총 30,530원이 나왔다.



용산 아이파크몰점 피자헛


자알 먹었다~!




관련글 : [피자헛 종로점]피자헛 스마트 런치 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