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올리브영 6월 세일] 올리브영에서 틴트랑 마스카라 등등 사왔습니다~


고객감사 이벤트 세일


새 올리브영에서 2015 상반기 어워즈 기념으로 6월 17일부터 6월23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하고있습니다. 저도 몇가지 필요한게 있어서 세일기간 끝나기 전에 들러보았는데 살만한게 꽤 많더라구요 ㅎㅎ 



올리브영_6월_세일



올리브영_6월_세일



메디힐, 닥터자르트, 차앤박, 키스미, 로레알, 메이블린, 

피지오겔, 바디판타지 등등 여러 품목들이 세일중입니다.



마스카라랑 립글로즈가 필요했는데 마침 잘됐네요 ^^



올리브영_6월_세일



와 그런데 세일기간이라 그런지 매장안에 사람들이 엄청많네요. 

사진좀 찍어보려다 안되겠다싶어 사진은 생략하고 쇼핑에 집중했습니다. 



올리브영_6월_세일



올리브영에서 필요한것들만 몇가지 사들고 집으로 후다닥 들어왔어요.



올리브영_6월_세일



몇가지 안산것 같은데 삼만원이 훌쩍 넘었네요. 

그래도 할인 많이 받아서 잘산것같아요. ㅋㅋ

정가대로라면 55600원어치 거든요. ^^



올리브영_6월_세일_메이블린_마스카라



이건 보라색 메이블린 로켓 마스카라예요. 로켓 브러시형으로 잘 안번지게 만들었다는데 어떨까 싶어 한번 사봤어요. 원래 노란색 썼었는데 괜찮았음 좋겠네요. 



올리브영_6월_세일_메이블린_마스카라



요녀석만 리무버랑 미니손거울이 함께든 패키지 제품이 하나 남아있길래 재빠르게 집어왔어요 ㅎㅎ 득템했죠 ㅋ 가격은 원래 14000원짜린데 9100원에 겟했습니다. 



올리브영_6월_세일_로레알_줄리엣



틴트도 필요해서 하나 골라봤어요. 이게 요즘 입생로랑 저렴이 틴트라고 유명한 로레알 샤인 카레스 글로스 틴트예요.



올리브영_6월_세일_로레알_줄리엣



702번 로레알 줄리엣이 젤 인기있다길래 손등에 시험삼아 쓱쓱 칠해봤는데 다홍빛 컬러감이 괜찮더라구요. 발색도 좋고 글로시한게 맘에 들었습니다. 후기는 나중에 한번 기회되면 써볼게요~



올리브영_6월_세일_마스크팩



얼굴이 요즘 건조하길래 마스크팩 몇개랑 



올리브영_6월_세일



생활 필수품 바셀린과 립밤도 하나씩 담아왔어요. 

히말라야 립밤은 첨써보는데 괜찮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골라봤어요.

특이하게 인도산 제품이네요.



올리브영_6월_세일_해피바스

<해피바스 솝베리 버블폼>





그리고 해피바스 탱글탱글 솝세리 버블폼 클렌징도 하나샀습니다.

향도 좋고 거품도 쫀득하니 잘 나서 평소에 써오던 제품이거든요.

이것도 13900원짜린데 50% 할인해서 6900원에 싸게 잘샀습니당. ㅎㅎ


일단 제일 필요한것들만 몇가지 사왔는데 세일 끝나기전에 한번 더 다녀와아겠습니다.

할인율이 워낙 좋아서 추천제품들 위주로 다시 한번 보고와야겠어요. ㅋ


세일기간은 다음주 23일(화요일)까지니까 필요한것 있으면 쇼핑하러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