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야기

[다음 애드핏] 첫 수익금을 입금 받았습니다.


애드핏 적립금이 통장에 들어오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드핏 수익금을 수령하였습니다.

작년 12월 말에 모바일 전면형 광고를 게재한 이후 첫 수익금을 받기까지 3개월이 걸렸군요. 

수익금이 애드센스처럼 익월에 지급되는것이 아니고 익익월에 지급되는 방식이라 12~1월달에 적립한 수익금을 3월에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_애드핏_adfit

다음 AdFit



다음 애드핏의 적립금은 매월 20일 지정된 계좌로 입금됩니다.

저는 지정 계좌를 애드센스 수익금을 받고있는 sc은행으로 연결해 두었는데 오후에 확인 해보았더니 다섯시쯤 돈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통장내역을 보니 (주) 다음 카카오란 이름으로 들어와 있군요. 

그리 큰돈은 아니니 굳이 얼마가 들어왔는지는 밝히지 않겠습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지난달 확정된 적립금이 고스라니 입금 되었습니다. 애드센스 이외에 짭짤한 수익원이 하나 더 생겨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만 아쉽게도 애드핏 수익은 다음달에 마지막으로 받고 끝날것 같습니다. 티스토리에서 3월부터 애드핏 모바일 전면형 광고 지원을 중단했기때문입니다. 전면형 광고가 아니라면 제 경우 한달에 한 천원이나 모일까싶네요.



다음_애드핏_적립금_지급요청



매월 21일부터는 애드핏 홈페이지에서 확정적립금을 지급요청 할 수 있습니다.

언제 수익이 또 발생할지 알수 없는 일이니 나머지 수익금을 몽땅 찾아야 겠네요.

출금할 수 있는 최소액수가 5만원인데 남아있는 적립금이 그 이상이라 다행입니다. 4만원쯤 남아있었다면 피눈물을 흘렸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다음달에 2월달 수익금을 받고나면 애드핏과는 당분간 안녕을 할것같습니다.

현재 모바일에 달수있는 띠형 배너는 좀 매력이 없어서 말이죠. 앞으로 좀더 괜찮은 방식의 광고유형이 등장한다면 다시 한번 애드핏을 이용해 보아야 겠습니다.

그때까지 애드핏 안녕~



2015/02/25 - 블로그 사진 도용, 포스팅 표절 당하다!! 네이버 저작권 보호센터에 신고하는 방법 알아보기


2015/02/23 - [다음 애드핏] 확정적립금 지급요청 해보기.


2015/02/17 -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봤습니다.


2015/01/27 - [구글 애드센스] 12월 애드센스 수익. 그리고 블로그 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