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2015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윤중로 벚꽃축제 다녀왔어요 ^^


벚꽃이 만개했습니다


따뜻한 봄날을 맞아 제11회 여의도 봄꽃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전국에 벚꽃 명소는 많지만 저는 여의도의 윤중로 일대가 벚꽃 구경 하기에 가장 좋은것 같아요. ^^

올해도 여자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벚꽃으로 가득찬 꽃길을 거닐며 봄 분위기를 만끽하고왔습니다.





벚꽃축제 기간은 2015년 4월10일(금) ~ 15일(수) 까지 입니다.

행사장은 여의서로 국회의사당 뒤입니다.



이번 주말이 벚꽃의 절정이라고 하니 아직 못가보신분들은 서둘러 다녀오세요~ ^^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잍걸이와 저는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에서 내려 행사장으로 걸어갔습니다.

역시나 사람들이 참 많군요.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여의도 일대는 전체가 하나의 벚꽃 행사장 같네요. 만개한 벚꽃들이 예쁘게 길거리를 수놓습니다.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국회의사당쪽으로 걸어가는길 한강공원 입구에 세계수입과자 더하프캔 가두매장이 있네요 ㅋㅋ

간단한 과자 간식은 여기서 준비해가도 될것같아요.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뭐 행사장 전체가 먹을거리 천지긴 합니다만 ㅎㅎ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슬슬 걸어서 봄꽃 축제 행사장 입구에 도착하였습니다.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입구에서 인증샷도 한장 찍고 ㅋ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벚꽃을 보며 사진기를 들이대는 인파로 행사장은 북적북적합니다.

이런 축제장에 셀카봉이 빠지면 안되죠. 꼭 챙겨가세요 ㅎㅎ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역시 벚꽃은 여의도 윤중로 벚꽃이 최고네요~

만개한 벚꽃으로 사방을 둘려쌓여 걷는 기분이 참 좋습니다.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kbs, mbc등 방송국에서도 현장 분위기를 담느라 바쁩니다.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행사장 중앙에 세워진 무대에서는 개막 축제도 하고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수많은 길거리 공연이 행인들의 이목을 사로잡네요.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애니메이션 페스티벌도 열리고 있습니다. 

슈퍼배드 미니언즈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더군요 ㅎ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ㅋㅋㅋ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한참 구경하다 다리가 아파 돋자리를 펴고 좀 쉬었는데 해가지니 바람이 꽤 차갑네요.

벚꽃은 야간에 예쁜 조명받을때 보아도 예쁘지만 이날은 밝을때 보는걸로 만족했습니다.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영등포_여의도_봄꽃_축제_윤중로_벚꽃축제



이번 여의도 벚꽃축제 행사는 4월 15일(수) 까지 입니다.

행사기간동안 축하공연, 봄꽃길 걷기대회, 타악기 체험전, 사진 전시회, 각종 페스티벌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있으니 끝나기 전에 꼭 한번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행사안내 홈페이지 바로가기




;-)


2015/03/25 - [일상다반사] - 서울 어린이대공원 한가한 봄날 오후의 풍경. 2015.3.24


2015/03/17 - [청량리 엘레나가든] 봄 신메뉴 먹고왔습니다. 엘레나 가든 가격,메뉴 정보.


2015/03/15 - 요거프레소 메리 딸기랑 메리 망고 먹고왔어요~ / 메리 시리즈 메뉴, 가격


2015/03/02 - [야무지게 먹자] - 인사동 전통찻집 인사마루에서 단팥죽 먹고온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