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클린스토리] 이사후 새집증후군 청소는 피톤치드 시공으로 해결하세요.


저렴하게 새집증후군 제거하는 방법


새로지은 집으로 이사하셨나요?

그렇다면 새집 증후군을 없애주는 청소도 하셔야죠!


새 건물에 처음 입주하게 되면 두통, 기침, 가려움증, 현기증, 피로감등 크고 작은 불편함을 겪게됩니다. 이런 증상을 오래 겪게되면 만성 호흡기 질환이나 심장병, 심한 경우 암까지도 발생될 수 있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이러한 고통의 원인을 개인이 직접 해결하기란 쉽지 않죠.

때문에 이럴경우 전문 청소 업체를 이용하면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새집증후군_제거_청소_업체



새집증후군 청소는 대한민국 대표 청소업체 클린 스토리에 맡기세요.

가정집, 사무실, 건물 청소등 어느공간의 어떤 청소라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깨끗한 청소를 책임지고 해드립니다. 




새집증후군_제거_청소_업체



새집증후군_제거_청소_피톤치드



클린스토리는 새집증후군 제거에 강력한 효과가 있는것으로 입증된 편백나무의 살균력으로 집안 구석구석을 코팅합니다. 이러한 피톤치드 시공을 하게되면 곰팡이, 유해가스, 찌든냄새, 약품냄새등을 없애주는 것은 물론, 해충방지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머리아픈 약품냄새 대신 상쾌한 숲속향기로 집안을 바꿔주세요! 

전문 청소요원들이 가장 저렴하게, 가장 안전한 약품만을 사용하여 최고의 효과를 보여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



새집증후군_제거_청소_업체


새집증후군_제거_청소_업체



새집에 입주전 거실, 방, 주방, 베란다, 화장실등 구석 구석 책임지고 완벽한 청소를 보장합니다.

가정집 뿐만아니라 사무실건물, 계단 청소등 청소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니 청소는 클린 스토리에 믿고 맡기세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만족스러운 청소 서비스에 관한 많은 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청소 견적과 가격상담을 받아보세요.


☞ 클린 스토리 견적 신청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