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세탁기 속 오염 심각! 드럼세탁기 분해 청소 꼭 하세요!


세탁기 분해청소 꼭 해야하는 이유


얼마전 KBS 뉴스 보셨나요?

사용한지 13년된 드럼세탁기를 분해해봤더니 세상에나, 세탁기 고무패킹 안쪽에 더러운 이물질이 가득 끼어 있더라구요. 세제 덩어리와 세탁물 찌꺼기가 뒤섞여서 보이지 않는곳에 엄청나게 쌓여있었습니다.


다음으로 세탁조를 분해해보니 겉면엔 시꺼먼 때가 눌어 붙어있고 곳곳엔 곰팡이까지 피어 있었습니다.

아이고 맙소사, 더러울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이정도 였다니. 아래 링크에서 동영상으로 직접 보세요.


동영상☞ [생활현장] 세탁기 속 열어봤더니…변기보다 오염 심해




세탁기_오염_분해_청소_하는법


겉만 보면 이렇게 깨끗해 보이는데..ㅜㅜ



이렇게 더러워진 세탁기를 조사해보니 엄청난 숫자의 일반세균 대장균, 곰팡이균이 검출되었습니다. 세탁조의 오염도는 변기 안쪽보다 무려 250배나 높았습니다.


오염된 세탁기를 청소하지 않고 그냥 사용한다면 옷을 깨끗하게 만드는게 아니라 오히려 더 더럽게 만드는 셈이죠. 게다가 피부염, 알러지, 호흡기 질환등의 건강 문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세탁기_오염_세균_곰팡이



그렇다면 더러워진 세탁기를 어떻게 청소하면 좋을까요?

간단한 청소 방법은 석달에 한번씩 세탁조 전용세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어느정도 세탁조의 찌꺼기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세탁기 문을 열어두어 건조한 상태를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선 분해후 청소가 꼭 필요합니다. 가정에서 직접 분해 청소하기는 쉽지않기때문에 이럴경우 전문 청소 업체를 이용하는것이 좋죠.



세탁기_오염_분해_전문 청소업체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세탁기가 사용한지 오래되었고, 한번도 분해청소를 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한번쯤 전문업체에 청소를 맡기시는것이 좋습니다. 청소 가격도 생각보다 그리 비싸지 않으니까요.



세탁기_전문 청소업체_클린스토리



저렴한 가격으로 믿을만한 전문 업체를 찾으신다면 클린스토리를 알아보세요. 가격거품을 없애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가장 깨끗한 청소를 맡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 몸에 해롭지않은 안전한 약품만을 사용해서 안심할 수 있죠. 

클린스토리의 전문 스페셜팀이 깨끗하고 건강한 청소를 책임집니다.



세탁기_전문 청소업체_클린스토리_1



오염된 세탁조, 이제 더이상 방치하지 말고 분해청소 하세요.


어느 지역이든, 어느 공간이든, 세탁기 분해청소는 전문 청소업체 클린스토리가 책임집니다.

지금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많은분들의 만족스러운 청소 후기를 직접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자세한 청소 가격과 견적문의는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 클린스토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