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수입과자 리뷰] 48. TAGO 스위스 미니롤 밤보. 달콤한 라즈베리 크림 롤 케이크


Tago SWISS Mini Rolls - Bambo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입니다.

한동안 뜸하다가 수입과자 리뷰로 간만에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오늘 살펴볼 제품은 폴란드 TAGO사의 롤케익, 스위스 미니롤 밤보라는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종로 수입과자점 더하프캔에서 한 상자에 천원씩 팔고 있었습니다. 편의점이나 올리브영같은 드럭스토어에서도 몇번 본것같은데 천원이면 지금껏 본 가격중 젤 저렴하네요.


이전에도 TAGO 브랜드에서 나온 와퍼 스퀘어라는 초콜릿 과자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상당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서 요놈도 믿고 골라봤죠 ㅎㅎ.


관련글 ☞

2014/05/22- [동묘/수입과자 리뷰] 11. 타고 와퍼 스퀘어 / Tago Wafer square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



Made in Poland 인데 제품명은 Swiss mini roll입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 롤케익 중에 스위스 롤이란 종류가 따로 있었군요.

돌돌 만 스펀지케이크 사이에 잼을 채워 넣은 롤케이크를 일컬어 '스위스 롤'이라고 한답니다. 글쿠나.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1



상자 한쪽에 프리미엄 케이크, 촉촉함이 달라요~ 라고 적혀있습니다. 베리 종류가 들어갔나보네요.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2



제품정보를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롤케익은 크게 스폰지케익 40%, 크림 40%, 라즈베리 필링 20%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크림엔 폴란드산 라즈베리 퓨레가 무려(!) 0.2%나 함유되어있습니다. 버터가 안들어가고 마가린이 들어갔군요. 총중량은150g에 칼로리는 690kcal입니다.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3



제조원은 폴란드의 TAGO, 수입판매처는 하늘처럼 입니다. 0~10도 사이에서 냉장보관하여 먹으면 더욱 맛이 좋다네요. 유통기한은 2015.9.11까지 입니다.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4



상자를 열고 내용물을 꺼내면 비닐봉지에 담긴 롤케익이 보입니다.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5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6



손가락 두개정도 크기의 롤케익이 여섯개 들어있습니다.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7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8



비닐봉지를 열자마자 상큼한 라즈베리향이 폴폴 풍깁니다. 실제 제품과 상자에 그려진 그림을 비교해봤는데, 어째 좀 비슷한가요? 전체적으로 좀 눌린것 같긴 하네요 ㅎㅎ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9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10



커피도 한잔 끓여오고 접시에 옮겨담아 한번 먹어봅니다.



TAGO_스위스_미니롤_밤보_11



롤케익을 조금씩 잘라 먹어보았습니다. 

제과점에서 파는 전문 롤케익이 아닌이상 크게 기대하면 안되겠지만 나름 맛이 괜찮네요. 





촉촉함이 달라요~ 라고 상자에 큼지막하게 써놨지만 실제론 그리 촉촉하지 않습니다. 시펀지 시트가 좀 퍽퍽한 편이고 밀도가 단단한 편입니다. 하지만 크림이 꽤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부드럽고 좋네요.


크림속에 라즈베리 쨈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상큼하고 달달합니다. 크림과 둘이 섞여 맛이 괜찮습니다.

케익시트가 조금만 더 촉촉했다면 참 좋았을 텐데 그점이 약간 아쉽네요.

커피나 우유와 함께 먹는다면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