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가산 맛집] 인디아게이트 마리오아울렛점 / 인디아게이트 메뉴 및 가격


인디아게이트(IndiaGate) 마리오 아울렛점


안녕하세요, eatgirl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며칠 전에 다녀온 맛있는 인도요리 전문점 인디아게이트 입니다. 

인디아게이트는 가산 마리오 아울렛에 쇼핑하러 갔다가 찾은 곳이에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1


가산 맛집 추천! 인디아게이트





가산 인디아게이트는 마리오 아울렛 3관 1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2



매장 앞에 진열해 놓은 음식 모형들이 군침 돌게 만드네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3



입구에서는 화려한 코끼리가 반겨줍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4



매장도 깔끔하고 자리마다 칸막이가 있어 좀 더 안락한 느낌이 들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세트메뉴



저는 2인 세트메뉴 게이트 세트를 주문했어요. 두 명이 먹기에 구성이 괜찮더라구요.


< Gate Set 메뉴 >


* 그린 샐러드

* 치킨 비리야니 : 매콤한 인도식 치킨 볶음밥


* 무르그 마카니 : 마카니 소스 + 치킨. 깊은 달콤함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디아게이트 대표커리


* 무르그 띠까 마살라 : 스파이스 마살라 소스 + 치킨. 매콤하고 다채로운 맛으로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치킨 커리


* 난 : 커리와 잘 어울리는 담백하고 쫀득한 인도식 빵 


* 라씨 2잔 : 인디아게이트에서 매일 매일 직접 만드는 수제 요거트 음료


세트 메뉴 중에 치킨 비리야니는 다른 오리엔탈 메뉴로 변경가능하다고 해서 나시고랭으로 변경했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메뉴



게이트 세트 이외에도 세트구성이 다양하게 있어요.


AM 11:30~ PM 14:30 까지 이용할 수 있는 런치세트는 1인 11000원입니다.

빨락 빠니르라는 커리가 나오는 커플세트 A 있고 커리에 치킨 띠까가 포함된 커플세트 B도 있어요.


4인이서 먹을 수 있는 패밀리 세트도 있네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가격



오리엔탈 메뉴에는 볶음밥과 팟타이, 쌀국수 등의 면요리가 있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커리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난



저는 인디아게이트 가면 항상 세트메뉴만 시켜서 몰랐는데 커리 주문할 때 토핑이나 맵기를 조절할 수가 있었네요.  종류도 플레인, 갈릭, 허니, 버터, 치즈 등 다양합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커리_1



오홋! 제가 좋아하는 만화가 조경규 님이 만화로 커리와 난 만드는 과정을 상세히 설명해 주셨네요.

난 만드는 방법은 볼 때마다 정말 신기한 것 같아요.ㅎㅎ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라씨



주문한 게이트 세트의 그린 샐러드라씨 두 잔이 먼저 나왔습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라씨_1



라씨는 정말 컵의 반도 안 담아주네요. 

얼음도 포함해서 말이죠ㅠㅠ

인디아게이트 서현점의 무제한 커리뷔페가 그리워집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5



에피타이저로 먹는 그린 샐러드~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6



커리 두 종류와 나시고렝, 플레인 난

사진 찍고 라씨 한 모금 마시고 나니 게이트 세트 메뉴가 다 나왔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7



아삭아삭한 야채피클입니다.

무, 당근, 양배추가 들어 있어 식감이 좋아요.

리필은 필수~ㅋㅋ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나시고렝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렝'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나시고렝_1



나시고렝에는 닭고기와 새우가 간간이 들어있고 상당히 짭쪼름한 맛이에요.

평소에 나시고렝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인디아게이트 나시고렝은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그냥 저냥 먹을 만한 정도~^^;;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무르그마카니



무르그 마카니무르그 띠까 마살라 입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8



난과 함께 먹으면 꿀맛!!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무르그마카니_1



무르그 마카니 커리는 부드럽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커리에요.

힌디어로 무르그는 닭고기, 마카니는 버터를 뜻한다고 해요. 버터가 들어가서 부드러운가 봅니다.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무르그띠까마살라



매콤한 맛의 무르그 띠까 마살라.

이 커리는 뭔가 풍부한 매운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안에 치킨도 큼직하게 많이 들어 있어요. 



인디아게이트_커리맛집_마리오아울렛점_게이트세트_가산맛집_버터난



먹다보니 난이 부족해서 버터난으로 추가 주문했어요.

버터향이 솔솔납니다~ㅎㅎ





커리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배가 빠방해 집니다.

인디아게이트 Gate Set는 2인이 먹기에 딱 좋은 메뉴구성인 것 같아요.

오늘도 맛있는 커리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