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망고식스 딸기 메뉴] 생딸기 치즈 크림스무디 & 생딸기 크림 스무디


MANGOSIX 딸기 음료


겨울에 생각나는 과일? 바로 딸기가 아닌가 싶은데요~ㅎㅎ 


요즘 어딜가나 요 딸기가 눈에 보이더라구요. 


카페에서도 딸기 메뉴가 없는 데가 없고 종류도 다양해서 딸기 덕후인 저는 이러다가 딸기 씨가 마르는 건 아닌가 걱정이 될 정도에요.ㅋㅋㅋ


오늘은 그 중에서 망고식스에서 내놓은 딸기 크림 스무디를 먹어보고 왔어요.

예전에 망고 코코넛 먹으러 참 많이 갔었는데 지금이 딸기 시즌이라 그런지 딸기 메뉴가 더 다양하더군요.


딸기 먹으러 망고 식스로 go go~!!^^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1



매장 앞에서 눈길을 확 끄는 딸기 음료들~

종류가 진짜 엄청 다양했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2



딸기 스무디뿐만 아니라 생딸기라떼생딸기 모히또, 생딸기 쇼콜라라떼, 생딸기 파르페 등등


하도 많아서 메뉴 선택하기도 힘들었어요. 

심하다 젤 맛있게 생긴 생딸기 파르페를 주문했는데 매진됐다고...

이런ㅠㅠ

그래서 무난한 생딸기 치즈 크림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상봉이노시티점



제가 간 곳은 상봉이노시티점 입니다. 





망고식스 이노시티점은 상봉홈플러스가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3



생딸기 치즈 크림 스무디 & 

생딸기 크림 스무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가격



딸기 스무디 가격5,900원 입니다.


요즘 뭐 다 이 정도 가격하더라구요.

오히려 생각보다는 좀 저렴한? 편이었어요.


망고식스 처음 생겼을 때 망고 음료 가격보고 후덜덜 했던게 생각나네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4



생딸기 크림 스무디~


딸기가 정말 달고 맛있었어요.

생크림과 잘익은 딸기는 정말 환상궁합 입니다!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5



생딸기 치즈 크림 스무디~


딸기 크림 스무디 위에 큼지막한 치즈 세조각이 올라가 있어요.

빙수 위에 나오는 치즈케이크 그거에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6



저는 둘 중에 생딸기 치즈 크림 스무디에 한 표 주고 싶네요.ㅋㅋ


같은 가격에 치즈케이크까지 주니 더 이득인 것 같아요.

물론 생딸기 크림 스무디의 딸기가 한 두개 정도 더 많긴 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7



생크림 아래에 딸기 스무디도 달달하니 딸기 맛이 진하더라구요.

스무디 갈 때 살짝 봤는데 생딸기를 많이 넣어줘서 좋았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8



행복해지는 맛입니다~


작년인가 망고식스에서 딸기 라떼랑 딸기 스무디 먹고 양이 적어서 실망했는데 그때랑은 많이 달라진 것 같네요. 딸기도 아낌 없이 주는 것 같고 맛도 더 진해졌어요.



망고식스_생딸기스무디_딸기_생딸기치즈크림스무디_생딸기크림스무디_9



생크림을 가득 올려줘서 요렇게 숟가락으로 퍼먹는 재미가 있어요. 





식후에 디저트 음료로 망고식스 생딸기 크림 스무디 딱 좋네요!

딸기 시즌이 지나가기 전에 가끔씩 이용해줘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