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 땅콩 버터 초콜릿이 아이스크림 속으로 퐁당!


맥도날드 신제품 '리세스 맥플러리'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nolgo 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의 새로운 메뉴를 먹어봤어요. 달콤하고 고소한 땅콩 버터 초콜릿이 아이스크림 속에 팍팍 들어가 보기만해도 넘나 맛있을것 같아 보이는 비주얼, 바로 리세스 맥플러리 입니다.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리세스(Reese's)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코바중 하나예요. 초코바 안에 땅콩과 땅콩버터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정말 맛있거든요. 그걸 아이스크림에 넣었다니, 이건 아니 먹어볼 수가 없지요 ^^. 리세스가 어떻게 생긴건지 궁금하시면 아래글을 참고하세요.


관련글: 

2015/01/31 - [동묘/수입과자 리뷰] 36. 강력 추천 땅콩 초코바. 허쉬 리세스 넛바 reese's nutrageous.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2



리세스 맥플러리 가격 2,700원 입니다.


주문하고나서 만드는걸 지켜봤는데 일반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부숴놓은 리세스 조각들을 한 스푼 떠넣고 기계로 휙휙 섞어 주더군요. 아- 한숟가락만 더 넣어주지 ㅋㅋ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3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가격




아이스크림속 땅콩조각과 땅콩버터, 초콜릿이 보이시나요? 예전에 많이 먹었던 맥플러리 오레오맛보다 안에 건더기(?)가 훨씬 큼직큼직합니다.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땅콩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땅콩버터



"캬~!! 그래, 요맛이야!"



맛이 어떨까 기대속에 한 입 먹어보니 역시나 예상대로 맛있네요.  (*-*)


그냥먹어도 맛있는 리세스 초코바를 차가운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섞어 먹으니 시원+달콤+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땅콩버터가 리세스의 초코바 맛의 핵심이라고 생각해요.


고소하고 살짝 짭쪼름한 땅콩버터가 달달한 초콜릿과 섞여 만들어내는 조화가 아주 훌륭하거든요. 그런데 여기에 부드러운 밀크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지니, 아주 환상입니다.


이건 정말 진심, 솔직하게 너무나 너무나 맛있네요!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가격




짝꿍도 자기가 시킨 ☞ 딸기바나나 스무디 는 맛없다고 안먹고 제 리세스맥플러리만 먹네요 ㅋㅋ ;;;




맥도날드 리세스 맥플러리 초콜릿



우왓 대박 왕건이!





간만에 제 취향을 딱! 저격하는 완소 디저트를 찾은것 같아서 기분이 참 좋네요. 달콤하고 고소한, 그리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을 때 맥도널드의 리세스 맥플러리를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요것 때문에 이번 여름 맥도날드를 자주 찾을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