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청량리맛집] 엘레나키친 청량리점 샐러드바 이용 후기


엘레나키친 청량리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청량리 맛집, 엘레나키친에서 간만에 샐러드바 즐기고 왔습니다. 


전에는 빕스, 애슐리, 엘레나키친 등 샐러드바를 꽤 자주 이용했었는데 요즘은 통 안가게 되는 것 같아요. 


갈 때마다 조금씩 실망스럽기도 하고 돈값을 못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뷔페에 가도 그리 많이 먹지는 못해서 항상 아쉬운 마음도 들고 말입니다. 


그래도 엘레나키친은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없이 가기 좋아요. 샐러드바 생각날 때면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오랜만에 가니 또 샐러드바만의 여유가 있어서 좋네요. 친구들과 만나서 한창 먹고~ 수다 떨고~ 디저트까지 배불리 먹고 왔어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



유러피안 패밀리뷔페 '엘레나키친'


예전 엘레나가든 시절만 해도 점심이고 저녁이고 사람들로 북적였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너무 없네요. 

저녁인데도 테이블이 몇자리 안 차서 괜히 걱정이 됩니다.^^;


샐러드바 가격은 평일 12,800원, 주말/ 공휴일 15,800원





청량리점은 청량리역 롯데플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영업시간 : 오전 10시 30분~ 오후 10시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2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3



그럼 한 번 달려볼까요~


먼저, 스프와 샐러드부터 시작해봅니다.

오늘따라 스프의 크루통이 방금 구운 것처럼 바삭하니 맛있네요. 


샐러드는 전보다 야채 종류와 드레싱 종류가 줄어든 것 같아 조금 아쉽습니다.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4



무난한 샐러드바 메뉴들.


엄청 매웠던 쫄면 샐러드가 없어지고 못보던 소바 샐러드가 있네요.

요건 제 입맛에 딱 맞는 매콤한 비빔막국수 맛이에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5



사실 신메뉴로 진짜 맛있다 할 만한 건 없었어요.

가장 맛있었던 건 의외로 셀프 주먹밥 코너에서 가져온 비빔밥이에요.

다양한 주먹밥 재료들이 있었는데 참치마요소스 완전 강추합니다.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7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8



저도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 비빔밥을 추천할 줄은 몰랐는데 이거 맛있어요.ㅋㅋ

전에 갔을 때는 안 먹고 지나쳤는데 엘레나키친 가면 비빔밥 꼭 드셔보세요.

참치 마요 양념에 날치알 듬뿍 넣고 단무지, 김가루 양념 뿌려서 비비면 밥 한 그릇 뚝딱입니다.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9



버섯탕수, 순살치킨, 주빠디 마레 파스타


엘레나키친 순살치킨은 치킨 살보다 튀김옷이 많아서 별로였어요.

양념 소스는 참 맛있는데 아쉽네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0



이건 처음 먹어보는 간장양념 닭다리구이


고기 메뉴가 별로 없어서 약간의 기대가 있었는데 닭고기가 너무 뻣뻣했어요.

바로 나왔을 때 먹으면 맛있을 것 같긴합니다.

저는 고기보다 야채들이 더 맛있네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1



엘레나키친 하면 역시 고르곤졸라 피자!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꿀 잔뜩 뿌려서 두세조각은 먹어줘야죠.


전 이 피자 없으면 엘레나 안 갈 것 같아요.ㅋㅋ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2



손님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 파스타 코너에 파스타가 없고.

주문과 동시에 바로 한 접시 만들어서 테이블로 가져다 주네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3



바로 만들어줘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간이 좀 센 것만 빼면 샐러드바 파스타치고는 괜찮은 맛이었어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4



소이크림 파스타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5



웬만큼 다 먹었으니 다음 순서는 과일입니다.

과일은 오렌지, 람부탄, 리치 등이 있고 제가 좋아하는 망고 샐러드도 있어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6



다음은 디저트 차례

엘레나키친은 라바짜 커피를 써서 커피 맛이 특히 좋아요.



청량리 엘레나키친 샐러드바 17



구운 치즈케익은 맛있어서 두 접시 가져다 먹었네요.

아~ 배부르다^^




오랜만에 엘레나키친 샐러드바에서 이것저것 알차게 먹었네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여느 샐러드바와 달리 조용하고 여유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긴 했어요.ㅎㅎ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