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전화영어 가격은 저렴하게, 실력은 쑥쑥! 메이킹 스피커 화상영어.


나만을 위한 맞춤 영어 공부법 추천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서 따로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들과 학생, 주부등 을 위한 안성맞춤 공부법이 있습니다. 바로 원어민들과 1:1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우는 전화영어가 그것이죠.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내가 원하는 때를 선택하여 원어민 강사와의 과외식 영어공부, 어떠세요?





내 수준에 딱맞는 1:1 전화영어를 원하시는 분들께

 전화영어 전문가 ☞ 메이킹스피커를 소개합니다.





메이킹 스피커에는 왕초보를 위한 입문과정 부터 초.중급 회화과정, 비즈니스, 취업준비 과정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맞춘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개인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전담 클래스 매니저가 수강생의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정확하게 지정해주니 나에게 꼭 맞는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죠. ☞ 학습과정 자세히 알아보기








혹시 검증되지 않은 무분별한 원어민강사들 때문에 걱정이 되시나요?


메이킹 스피커는 철저한 원어민 강사 선발 시스템을 운영하고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검증된 강사들을 통해 나의 영어회화 실력을 쑥쑥 키워보세요.





또한 체계적인 수강/학사관리 시스템으로 빈틈없는 학습관리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내 스케줄에 맞춰 수강일정을 쉽게 조회 밎 변경 할 수 있고, 수업자료를 간편히 다운로드 받을 수 있죠. 말 그대로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과외 선생님이 함께 하는듯한 맞춤 시스템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부담없이 저렴한 수강료



효과적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이제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시작해 보세요!





나의 스케줄에 따라 1개월·3개월 과정, 주 3회·주 5회 과정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현재 메이킹 스피커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전화영어 3개월 수강시 추가 한 달 수강료 1만원 이벤트와 화상영어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홍보배너링크

▲클릭



지금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와 생생한 실제 수강 후기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부담없는 무료 레벨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