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삼청동 맛집] 도토리 떡볶이~ 볶음밥이 맛있는 즉석떡볶이 전문점


삼청동 도토리 떡볶이~ 볶음밥이 맛있는 즉석떡볶이 전문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서점에서 책도 보고 데이트도 할 겸 nolgo님을 종로로 불러냈어요. 새로 나온 책도 좀 보고 이것 저것 구경하다보니 슬슬 배가 고파집니다. 

뭐 먹을까 하다가 전부터 생각나던 도토리 떡볶이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ㅋㅋ 가끔 생각나더라구요.


떡볶이 먹으러 삼청동으로 go go~!!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1



크아~!!

오랜만에 왔는데 변함 없는 비쥬얼 입니다. 





도토리는 워낙 유명한 떡볶이맛집이죠^^

정식 상호명은 '도토리불떡콩' 이에요.


삼청동 돌담길에 위치하고 있어요.

풍문여고와 덕성여고를 지나면 건물 2층에 위치한 도토리불떡콩이 보입니다.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2



몇 년에 처음 왔을 때는 줄서서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지금은 꽤 한산합니다.

항상 북적일 때만 와봤었는데 오늘은 여유가 있네요.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3



메뉴판 가격도 그대로에요. 다행히 오르지는 않았군요.


저는 스페셜 떡볶이 2인에 라면추가하고 나중에 마약볶음밥을 볶아먹었어요.

가격은 스페셜떡볶이가 2인분에 11,000원 입니다. 


재료가 워낙 스페셜하게 들어있어서 따로 토핑을 추가하지 않아도 돼요. 저는 면사리나 치즈사리 정도만 추가해서 먹어요.


여기 오면 스페셜 떡볶이와 마약볶음밥은 필수! 입니다.

메뉴판에 나와 있는 강추가 괜히 강추가 아니에요. 


떡볶이 이외에도 불고기 메뉴인 불떡콩과 오불떡콩이 있어요. 아직 안 먹어봐서 잘 모르겠지만 역시 맛있겠죠?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4



여기 즉석떡볶이는 거의 조리가 다 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계란, 소세지, 물만두, 오징어, 치즈떡, 고구마떡, 콩나물, 불고기 등이 기본적으로 들어있어요.

재료가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5



양념이 맵지도 과하지도 않게 딱 적당해요.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6



중간중간 상큼하게 수제 피클도 먹어줍니다.



도토리 떡볶이 삼청동 맛집 즉석떡볶이 7



이 집은 떡볶이도 물론 맛있지만 특히나 요 마약볶음밥 정말 맛있어요!

고소하면서 옥수수가 톡톡 씹히고 치즈까지 들어있어요.





맛도 있고 먹는 재미도 있는 도토리 떡볶이~

배가 꺼지니까 또 생각나네요.ㅋㅋ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