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 자바칩 프라푸치노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 자바칩 프라푸치노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주말에 남자친구와 스타벅스에서 카페 데이트를 즐기고 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돌아다닐 엄두가 안 나네요! 시원한 음료 생각도 절실히 나고요~~



스타벅스 그린티프라푸치노 자바칩 프라푸치노



더운 여름에 먹기 좋은 스타벅스 추천음료!

그린티 프라푸치노자바칩 프라푸치노 입니다.





얼음이 블렌딩 된 프라푸치노에 휘핑크림까지 한가득~ 

달달하면서도 시원한 완소 음료에요.



스타벅스 상봉역점



제가 간 곳은 스타벅스 상봉역점.

역시 스타벅스는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아요.





날씨 때문에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 빈 자리 찾기가 힘드네요.

더운 곳에 있다가 들어오니 정말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ㅋㅋ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자바칩 프라푸치노 벤티 사이즈

가격은 7,100원



스타벅스 자바칩 프라푸치노 1



자바 초콜릿 초코 드리즐까지 아주 그냥~ 달달합니다.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이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그린티 프라푸치노 입니다.

기본 톨 사이즈 가격 6,300원이에요.


그란데 사이즈 6,800원, 벤티 사이즈 7,300원으로 사이즈 별로 500원씩 가격이 추가됩니다. 



스타벅스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휘핑크림도 진한 우유맛이 나서 넘나 맛있어요.





시원한 스타벅스에서 달달한 프라푸치노 한 잔~


이렇게 또 한 주가 마무리 되는군요.

다음주에는 과연 날씨가 좀 선선해질까요?ㅎㅎ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