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정보

법인 가지급금 처리를 늦추면 안되는 이유. <중소기업 세무 컨설팅>


가지급금은 '악성종양'과 같다.


기업을 경영하다보면 실무상 불가피한 지출이 생기게 마련입니다. 

이러한 지출은 회계상 용도가 마땅치 않고 증빙이 쉽지않기 때문에 회계처리를 뒤로 미루어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론 제 때 처리하지 않은 가지급금이 눈덩이 처럼 불어나 처치 곤란인 상태가 되기도 하지요. 


가지급금


문제는 이렇게 과다한 가지급금을 보유할 시 세무당국의 세무조사 표적이 되며, 기업과 CEO에게 큰 금전적 부담을 가져온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출처가 모호한 실무상 비용의 처리는 되도록 신속하게 안전한 방법으로 처리 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법인 가지급금 처리 2


하지만 복잡하고 어려운 세무처리를 직접 해결하기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럴땐 전문가를 통해 정확한 현재 진단과 기업에 알맞은 처방을 받아보세요. 

대한민국 중소기업을 위한 최고 경영 컨설팅 그룹 ☞ 좋은기업닷컴 이 정확한 진단으로 기업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법인 가지급금 처리




좋은기업닷컴은 현재 국내 다수 기업들의 절세전략, 경영효율화, 기업제도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 문제 해결을 위해 준비된 각 분야의 전문가가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좋은기업닷컴 가지급금 처리 전문가는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법인 가지급금 처리 프로세스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가지급금에 대해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질문들인 인정이자 납부 문제, 대표이사의 횡령죄 여부, 어느정도까지 가지급금을 처리할 수 있는가 등등...


질문에 대한 답은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지급금 인정이자




좋은기업닷컴의 세무 전문가들이 원인분석을 통한 최적의 플랜을 이용하여 과세관청의 리스크 없이 기업 가지급금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어렵고 복잡한 세무문제, 이제 전문가에게 안전하게 맞기세요.

원인 분석에서 부터 사후관리까지!


지금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인터넷 무료 상담을 신청하세요.

인터넷을 통한 모든 상담은 비공개로 이루어지며 철저하게 기업 기밀을 유지합니다.



홍보배너링크

▲ 클릭 ▲





법인 가지급금 처리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