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 신선한 샐러드에 생연어가 듬뿍~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부터 연어가 먹고 싶어서 연어~연어~ 노래를 부르고 다녔는데 홈플러스에 갔더니 못보던 연어샐러드가 있어서 한 팩 사왔어요. 식품코너 항상 둘러보는데 주의깊게 안 봐서 그런가 연어샐러드가 있는 줄 미처 몰랐네요~ㅎㅎ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1)



홈플러스 셰프 연어샐러드팩 

가격 9990원


즉석식품코너에서 발견했어요.





옆에 치킨텐더 샐러드팩도 같이 있었는데 그것도 6990원으로 저렴하고 맛있게 생겼더라고요. 

치킨텐더샐러드는 다음 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우선 연어부터 하나 담아왔어요.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2)



연어샐러드는 코스트코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홈플러스에도 있어서 반갑네요. 

코스트코보다 연어 양은 적지만 그만큼 가격도 더 저렴합니다. 코스트코 연어샐러드 가격은 14000원 정도, 홈플 연어샐러드는 9990원이에요.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3



소스는 연어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홀스레디쉬 소스!

샐러드에 소스 듬뿍 뿌려먹는 편인데 두 개가 들어있어서 넉넉합니다.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4



연어는 훈제연어는 아니고 생연어에요.

꽤 두툼하고 큼지막합니다.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5



양도 꽤 많아서 혼자 먹기는 벅차고 2~3명이 같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6



연어살이 부서지지 않게 잘 섞어서 먹어야 해요.

소스 하나 둘러서 먹다가 반쯤 먹은 후 남은 소스 뿌려서 먹었어요. 

홀스래디쉬 소스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야채는 양상추, 방울토마토, 양파, 파프리카, 올리브 등이 들어있습니다.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생연어 7



저녁에 홈플러스 초밥까지 사와서 홈파티 했어요.

초밥은 그저 거들뿐~ 

오늘의 메인은 연어샐러드!ㅎㅎ





홈플러스 연어샐러드


야채는 신선하고 생연어도 듬뿍~들어있어 푸짐해요.

가성비도 좋아 앞으로 연어 먹고 싶을 때 가끔 사먹어야겠어요.


오늘도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