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KFC 치즈멜츠타워버거 콤보! 할인가로 저렴하게 ~


KFC 치즈멜츠타워버거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며칠 전에 kfc에서 치즈멜츠타워버거를 먹고왔어요. 원래 요즘 한창 홍보 중인 오코노미 온더 치킨을 먹어볼까 했는데 치즈멜츠타워버거 콤보가 대박 세일 중이길래 메뉴를 급 변경했지요~ㅎㅎ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1)



 kfc 치즈멜츠타워 콤보

 치즈멜츠타워버거 가격은 단품 5400원, 세트 6900원 입니다.





지금 시럽월렛 어플에 들어가보면 치즈멜츠타워 콤보를 단돈 4000원에 구매 할 수가 있어요. 

기간은 2월 1일부터 2월 19일까지입니다.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콤보



콜라와 함께 콤보로 먹어도 단품 가격보다 저렴하다니 정말 대박세일이죠?ㅎㅎ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2)



타워버거는 kfc에서 가장 좋아하는 버거인데 

"치즈멜츠타워버거"라니 이름만으로도 맛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3)



포장지를 열어보니 우와~~!!


타워버거에 정말 치즈가 잔뜩 들어있네요. 하얀 모짜렐라 치즈에 노란 체다치즈까지 들어있어요.


치즈멜츠타워버거는 통가슴살필렛, 해시브라운, 양상추,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멜팅치즈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존의 타워버거에 슬라이스 치즈 대신 두 가지 종류의 치즈가 들어있어요.



kfc 치즈멜츠 타워버거 (4)



KFC 치즈멜츠타워버거 맛은?


해시브라운에 치즈까지 들어있어서 약간은 느끼할 줄 알았는데 상당히 매콤합니다.


처음에 한입 먹고 '이상하다 왜 맵지?' 하는 생각이 딱 들었어요. 알고보니 패티 아래에 양파와 함께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더군요. 


치즈의 고소함과 느끼함보다는 해시브라운의 짭쪼름함과 소스의 매콤함이 더 느껴지는 버거였습니다. 


모짜렐라 치즈가 쭉쭉 늘어나길 기대했는데 갓 만든 버거가 아닌지 치즈가 굳어있어 좀 아쉽긴 했어요. 


충분히 맛있긴 했는데 전 개인적으로 오리지날 타워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대박 세일 기간이 아직 많이 남았으니 kfc 치즈멜츠타워 콤보 이용해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