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라면후기] 오뚜기 볶음진짬뽕 맛있게 끓이기~! 화끈한 불맛 짬뽕라면


오뚜기 볶음진짬뽕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마트에 라면 사러 갔다가 세일 중인 볶음진짬뽕 한묶음을 사왔어요. 짬뽕 라면 중에서 진짬뽕을 가장 좋아하는데 볶음진짬뽕은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ㅎㅎ 



볶음 진짬뽕



오뚜기 볶음진짬뽕 


진한해물맛! 쫄깃한 태면!





포장지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너무 과장광고 아닌가요?ㅋㅋ 

해물듬뿍 넣어서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긴 합니다.



볶음 진짬뽕1



진짬뽕은 다른 라면과 달리 두툼한 납작면이에요.

스프는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유성스프 세가지



볶음 진짬뽕 2



끓이는 방법은 짜파게티 끓이는 방법과 동일해요.


물에 면과 건더기 스프 넣고 끓이다가

면이 익으면 국물을 따라 버리고 양념 액체스프를 넣어 비비면 됩니다.



볶음 진짬뽕 3



저는 떡국떡이 있길래 같이 넣어봤어요.^^



볶음 진짬뽕 4



액체스프 맛을 살짝 봤더니 오~ 맵네요!

냉장고에 있는 콩나물도 추가로 투입~


센불에 한 번 살짝 볶아주고 불맛나는 유성스프 넣으면 완성입니다.



볶음 진짬뽕 5



떡도 넣고 콩나물도 듬뿍 넣었는데 양념이 전혀 부족하지 않네요.

볶음 진짬뽕은 그냥 라면만 끓이기 보다 야채나 해물 등을 더 추가해 먹으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볶음 진짬뽕 6



탱글탱글한 면발~

진짬뽕 특유의 면발이 살아있어요.



볶음 진짬뽕 7



근데 좀 먹다보니 오리지날 진짬뽕보다 볶음 진짬뽕이 많이 맵네요.





진짬뽕과 스프 맛은 비슷한데 볶음이라서 그런지 더 자극적으로 느껴지긴 합니다. 

제 입맛에는 너무 맵고 짜고 달아요!ㅋㅋ 나중에 상추, 깻잎, 쑥갓 등을 더 넣어 먹으니 맛이 중화가 되서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볶음진짬뽕, 가끔 한번씩 별미로 끓여먹긴 좋을 것 같네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