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놀자

구리 한강 유채꽃 구경하고 왔어요. 서울근교 나들이 장소로 추천!


구리 한강 유채꽃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요즘 한창 유채꽃이 만발한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 다녀왔어요. 요맘때쯤 축제 기간이겠거니 하고 찾아봤더니 축제 기간은 지난 주말에 이미 끝이 났더라고요. 그래도 꽃 구경하기에는 너무 좋았어요.




구리 한강 시민공원 유채꽃 축제 1



유채꽃

그림 같은 풍경~





작년에도 그랬지만 구리 한강 유채꽃 축제는 오히려 축제가 끝난 뒤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지금 딱 예쁘게 피었더라고요~ㅎㅎ 평일이라 사람들도 많이 붐비지 않아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았어요.



구리 한강 시민공원



탁 트인 한강변~ 

날씨는 흐렸지만 미세먼지가 없는게 어디에요.

비가 와도 좋으니 먼지만 좀 없어다오!!



구리 한강 시민공원 유채꽃 축제 2



넓은 들판에 유채꽃이 빼곡히 피어서 장관을 이룹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유채꽃 보러 왔다가 꽃이 다 안 펴서 실망했던 적이 있었는데 올해는 정말 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서 볼만 합니다.   



구리 한강 유채꽃 축제



순간 여기가 제주도인 줄...ㅎㅎ


제주도는 개인 유채꽃밭에서 사진 찍으려면 돈도 내야 하는데 구리 한강 유채꽃은 그런거 없어요. 꽃밭 사이에 길이 있어서 안쪽으로 들어가서 사진 찍기도 너무 좋네요. 



구리 한강 유채꽃 축제 2



응? 코스모스? 너 아직 아니야 들어가~ㅋㅋ


꽃씨가 남아 있었는지 유채꽃 사이로 빼꼼히 고개를 들고 있는 코스모스 한송이에요. 구리 한강 시민공원에서는 봄이면 유채꽃, 가을이면 코스모스 축제를 매년 하더라고요. 이 유채꽃밭이 가을이 되면 또 코스모스 밭으로 변하겠죠?ㅎㅎ 



구리 한강 시민공원 유채꽃 축제 3



이 꽃은 양귀비 인가요? 

잘은 모르겠지만 암튼 예쁘네요. 





유채꽃 말고도 한강변을 따라 이름 모를 들꽃들도 많이 피어있어 너무 좋았어요. 간만에 꽃 구경 제대로 했네요. 구리 한강 유채꽃은 아직 꽃봉오리가 살아있어 이번 주말까지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구리 한강 나들이 강추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