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완전강추! 팡도미 의정부점. (티라미수 리퍼블릭)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요즘 길가다 보면 자주 보이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의정부역 근처에도 있더군요. 

여자친구와 함께 근처를 지나가다가 아스크림모형이 너무 맛있어 보이길래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ㅎㅎ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팡도미 1



맛있어 보이죠? ^^




밖에서 봤을때 가게 이름이 티라미수 리퍼블릭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근데 1층엔 주문받는 카운터만 있더라구요. 2층의 팡도미라는 베이커리 카페와 카운터를 공유하는걸로 봐서는 1,2층이 같은 업체인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기 위해 메뉴판을 훑어봅니다.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아주 비주얼 훌륭하네요 ㅎㅎㅎ


티라미수아이스크림은 예쁜 투명컵에 밀크아이스를 예쁘게 담고 그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곱게 뿌린 디저트 입니다. 아이스크림 안에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생크림을 넣었다네요. 





가격은 3,900원 입니다. 커피 한 잔 가격보다 조금 저렴한 편이죠?

이외에 녹차가루를 뿌린 녹차맛 아이스크림이 있었습니다. 여자친구와 저는 두가지 맛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팡도미 메뉴





카운터에서 주문을 마치고 진열될 베이커리류도 한번 훑어봅니다. 

빵과 타르트종류가 몇가지 있었는데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종류가 많진 않더라구요. 


오늘은 티라미수아이스크림 먹으러 왔으니까 뭐 상관은 없습니다. 

진동벨을 받아들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의정부 팡도미


의정부 팡도미 2



와~ 1층에서는 몰랐는데 2층으로 올라와보니 상당히 카페 내부가 크고 예쁘네요. 



의정부 팡도미 3


의정부 팡도미 4



24시간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라는데 또 한번 놀랍니다. 

카페엔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공부중인 학생들이 많더군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0



잠시후 저희가 주문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01



이건 여자친구가 주문한 카카오가루 뿌린 아이스크림이고



티라미수 녹차 아이스크림



요건 제가 주문한 녹차 아이스크림 입니다.


그림에서 봤던것같이 예쁜 컵에 담아주진 않았지만 

넉넉히 뿌린 녹차가루와 코코아가루가 멋진 비주얼을 뿜어냅니다.





맛있어 보이죠?


맛을 보니 역시나 맛있습니다. ㅎㅎ

부드러운 밀크아이스크림과 쌉싸름한 

코코아 가루가 섞여 맛의 조화가 좋네요.





근데 여기 코코아가루 엄청 넉넉히 뿌려줘요.

아이스크림 위에는 물론, 이이스 크림을 파먹다 보면 

속에도 한 번 더 코코아 가루를 채워놨어요.


그래서 밀크아이스만 따로 먹을 걱정이 없습니다. ㅎㅎ





녹차 아이스크림도 마찬가지예요.

잘 안보이겠지만 저 속에도 

녹차가루가 한 번 더 들어있습니다. 





또 먹다보면 로투스 커피비스킷 가루같은것도 들어있어요.





아이스크림을 계속 파먹다 보면 속에 

마스카포네 치즈생크림이 나와요.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팡도미



녹차맛도 마찬가집니다.





요게 또 색다른 맛이네요~ 


첨엔 단순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한가지 아이스크림이 여러가지 재료와 구성으로 만들어져서 먹는재미가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다양한 맛과 재미가 느껴져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이정도 구성과 맛이라면 3,900원 가격이 전혀 아깝지 않네요.

앞으로 자주 방문해서 먹어줘야 겠습니다.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요.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