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한스델리 영풍문고점에서 가벼운 한끼 식사! (메뉴 및 가격 정보)


한스델리 영풍문고점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가성비 최고! 한스델리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어요. 학창시절 친구들과 자주 찾던 곳이었는데 요즘 학생들도 한스델리를 많이들 가는지 모르겠네요.ㅋㅋ


 

한스델리 종로 영풍문고점

 

 

한스델리 영풍문고점 




종각 영풍문고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타벅스, 스쿨푸드 등과 나란히 위치하고 있어 서점 갈 일 있으면 한번씩 들리곤 합니다. 이 날도 영풍문고에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배가 너무 고파 바로 앞에 보이는 한스델리로 향했죠. 

 

 

한스델리 메뉴 가격

 

< 한스델리 메뉴 >





대부분의 메뉴가 6천원 ~ 8천원 정도입니다. 돈가스, 스테이크, 파스타, 도리아 등등 종류도 엄청 다양해요. 파스타 종류도 9가지나 돼서 이탈리안 레스토랑 못지 않네요. 

다 제가 좋아하는 메뉴들 뿐이라서 고르는게 쉽지가 않습니다.ㅎㅎ


 

한스델리 메뉴 가격

 

 메뉴가 여기 또 있어요.


오므라이스, 필라프, 무쇠밥, 누들, 피자, 샐러드~ 

일행들과 입맛이 달라도 각자 취향에 맞게 골라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한스델리 추천메뉴



제가 주문한 메뉴는 수제 통등심 돈가스베이컨김치 필라프 입니다. 

메뉴들이 아주 깔끔하고 감각적으로 나와서 오~ 한스델리 맞나? 싶을 정도에요ㅎㅎ 


 

한스델리

 

 

셀프바에 준비된 깍두기와 오이피클은 맘껏 퍼다 먹을 수 있어요. 깍두기가 적당히 익어 참 맛있네요.

  

 

한스델리 베이컨김치 필라프

 

 

"한스델리 베이컨김치 필라프"

가격 6,500원 

 

 

한스델리 베이컨 김치 필라프

 

 

한스델리에서 요 메뉴 추천! 생긴 건 김치볶음밥 같이 생겼는데 맛은 더 고급진 맛이에요. 살짝 매콤 칼칼하면서 베이컨 향도 적당히 느껴집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무난한 메뉴에요.

  

 

한스델리 돈까스

 

 

"한스델리 수제통등심돈가스"

가격 7,300원

 

 등심돈가스는 딱 전형적인 돈가스. 두툼해서 먹을만 합니다.

 

 

 

 

한스델리는 지점별 차이가 좀 있는것 같아요. 저희 동네에 있는 한스델리는 맛이 별로라서 한 번 가고 안 가는데 영풍문고점은 같은 메뉴도 퀄리티가 좋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종로에서 저렴하고 가볍게 한끼 식사하고 싶다면 한스델리 추천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