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찐한 생초콜릿에 브라우니까지 맛볼 수 있는 달달한 디저트 음료!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입니다.


제가 평소 자주 가는 이디야에서 오늘은 특별히 달달한 초코 음료를 마셔봤어요. 얼마 전에 신메뉴로 출시된 "브라우니 쇼콜라"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아주 달콤할 것 같은 느낌이 막 드는 녀석이에요~ㅎㅎ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진한 생초콜릿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브라우니의 만남


브라우니 쇼콜라

가격은 4,200원이에요.



이디야의 다른 메뉴들에 비해서 가격은 좀 나가는 편이에요~ 그래도 생초콜릿에 브라우니까지 나오는 걸 감안하면 다른 카페에 비해서는 꽤 저렴한 듯 합니다. 역시 이디야가 가성비는 최고죠~!ㅎㅎ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1


전 날씨가 쌀쌀해서 '핫'음료로 주문해봤어요. 


진한 생초콜릿 음료 위에 달콤한 휘핑크림이 듬뿍~ 

그 위에 더 달콤한 브라우니가 두 조각~ 

달콤한 슈가 파우더까지~!! 


당 충전 제대로 하게 생겼습니다.ㅋㅋ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2


큐브모양의 브라우니가 아주 귀엽네요!

크기가 많지 작지 않아서 꽤 먹을만 합니다.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3


브라우니에 휘핑크림 얹어서 먹어봤어요.

이거 진짜 맛있네요!

촉촉하면서 꾸덕꾸덕 합니다.


브라우니만 따로 판매해도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4


음료 자체도 진하긴 정말 진해요. 근데 예상치 못한 시나몬 향이 느껴지네요. 설명에는 안 써있는데 아마도 시나몬 파우더가 들어있나 봅니다. 진한 생초콜릿 자체만으로도 맛있었을 텐데 말이죠~ 그 점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초코 덕후라면 좋아할 만한 이디야 브라우니 쇼콜라~ 당 충전이 필요할 때 한 잔씩 마시기 딱 좋아요. 저녁 먹고 달달한 게 먹고 싶었는데 디저트겸 잘 마시고 왔네요. 

근데 저는 사실 음료 자체보다 브라우니가 더 존재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랑 한 조각씩 먹으면 진짜 맛있을 것 같은데... 이거 정말 브라우니만 따로 판매 했음 좋겠어요.ㅋ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