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송파 가든파이브 맛집] 리미니 가성비 좋은 화덕피자와 파스타 (리미니 메뉴 및 가격 정보)


송파 가든파이브 맛집 - 리미니 RIMINI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가든파이브에 쇼핑하러 갔다가 리미니에서 저녁으로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고 왔어요. 요즘 파스타 하나 먹으려면 만원대가 넘는 곳들이 많은데 리미니는 가격이 정말 착해요!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리미니 송파 nc점


파스타, 리조또 그리고 화덕피자까지 먹고 왔어요. 



피자는 이랜드잇 기념일쿠폰 사용해서 고르곤졸라 무료로 받았어요. 리미니 쿠폰은 이랜드잇 회원가입하면 1년에 한 번 원하는 날짜에 사용가능해요. 혜택이 의외로 많아 꽤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습니다. 


완전 좋아요~!^O^



송파 가든파이브 맛집 리미니


가든파이브 2층 푸드코트 내에 있는 리미니 RIMINI.

북적북적한 푸드코트와 구분이 되어 있어서 여유있게 먹기 좋았어요.




주소 : 서울 송파구 문정동 634 영관 2층 푸드코트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가든파이브에 리미니 매장이 하나 더 있더라고요. 제가 먹었던 곳은 2층 푸드코트 리미니, 또 하나는 nc백화점 7층에 위치한 리미니 이렇게 두 개에요.  

7층에 있는 리미니가 좀 더 크고 레스토랑 느낌이 나면서 가격도 살짝쿵 더 비쌌어요. 메뉴 구성도 조금씩 다르니까 참고하세요~ㅎㅎ



리미니 가격 메뉴


리미니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파스타는 5,900원부터 7,900원 정도이고 피자도 전부 9,900원이에요. 참고로 피자는 포장하면 2,000원 할인해줍니다. 무엇보다도 세트메뉴 구성이 상당히 좋았어요. 파스타와 피자 세트가 15,900원입니다. 


저는 기념일 쿠폰 사용할 거라서 단품 메뉴로 뽀모도로 스파게티와 치킨 오븐 라이스를 주문했어요.



리미니 rimini


리미니 뽀모도로 스파게티 

가격 5,900원



리미니 메뉴


딱 기본적인 파스타~!

토마토 과육도 살아있고 맛은 괜찮았으나 소스가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어요. 



리미니 송파nc점


리미니 치킨 오븐 라이스

가격 6,900원



리미니 가든파이브 맛집


치킨 리조또 위에 치즈가 한가득! 파스타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소스는 뽀모도로 소스와 동일한 것 같은데 닭가슴살도 들어있고 치즈가 많아서 그런지 더 풍성한 맛이에요.



리미니 기념일 쿠폰 고르곤졸라 피자


리미니 고르곤졸라 피자 

가격 9,900원


화덕에서 바로 바로 구워서 나옵니다. 

갓 나온 피자라 엄청 뜨거워요!!ㅋㅋ 



리미니 기념일 쿠폰 고르곤졸라


피자 도우가 엄청 쫄깃하고 치즈 토핑도 많아서 좋아요. 꿀 찍어 먹으면 피자 한판이 금새 사라집니다. 



리미니 매장은 많이 없어서 이번에 처음 이용해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특히, 화덕피자~ 고르곤졸라가 무척 맛있었어요!! 혹시 이랜드잇 기념일 쿠폰 사용하실 분들은 가든파이브 푸드코트 리미니 이용해보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