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먹자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추천 & 겨울 시즌음료 블랙포레스트 라떼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 블랙포레스트 라떼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맛있는 케이크가 많은 투썸 플레이스 음료 쿠폰이 생겨서 오랜만에 방문해 봤어요. 차 한잔에 케이크 한조각~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습니다. 겨울이라 그런지 요런 달달한 게 자꾸 땡기네요~ㅎㅎ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추천


제가 받은 쿠폰은 투썸 플레이스 겨울시즌 음료 3종 중에 1잔 선택하는 거였는데 이번 투썸 시즌 음료는 참... 고를 게 별로 없네요ㅋㅋ 진저쿠키 라떼, 블랙 포레스트 라떼, 뱅쇼 이렇게 세가지에요. 그나마 가장 괜찮아 보이는 블랙 포레스트 라떼로 선택했습니다. 



케이크도 빼놓을 순 없죠?ㅎㅎ 투썸 플레이스에맛있는 케이크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들어요. 오랜만의 방문이라 더더욱 고심해서 골라봤어요~^^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


진열장 안의 케익들이 하나같이 참 맛있어 보입니다.



투썸 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투썸 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가격 5,900원


이거 완전 강추! 



투썸 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아~ 레드와 화이트의 조화로움! 

투썸 레드벨벳은 무려 4단 시트로 되어있어요. 


새로 리뉴얼되면서 더 맛있어졌다고 하는데 전에 투썸 레드벨벳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지만 이건 진짜 제대로네요. 4단이라 크기도 다른 케익에 비해 높은 편이고 크림치즈도 겁나 많고 그래서인지 맛도 풍부합니다



투썸 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1


쫀득한 치즈크림과 케익 시트가 어우러져서 달콤하면서도 새콤해요. 



투썸 플레이스 블랙 포레스트 라떼


투썸 플레이스

블랙 포레스트 라떼

가격 5,500원



투썸 플레이스 블랙 포레스트 라떼 1


초콜릿 음료에 체리향이 나는 디저트 라떼에요. 체리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는데 금방 밑으로 가라 앉아버리네요. 다 먹고 나니 안에 체리알 두개가 있었어요ㅋㅋ  

 


케이크랑 함께 먹기에는 아메리카노가 좋긴 하지만 블랙포레스트 라떼도 나쁘지 않네요. 체리향이 나서 그런지 마냥 달기만 하지도 않고 밀크폼도 풍성해서 부드러웠어요. 아주 달달한 초코 음료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는 좀 부족할 것 같은 맛이지만 전 오히려 케이크랑 먹어도 질리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초콜릿에 케이크까지 투썸플레이스에서 당충전 제대로 하고 왔네요! 역시 디저트는 행복입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