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진 간식거리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 레오 과일차. 과일 그대로 물에 퐁당! 솔직 후기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 레오


안녕하세요. 야무지게 놀고먹자, eatgirl 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에 구매한 과일차를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꽃샘에서 나온 마이플러스라는 제품인데 생과일을 그대로 말려서 물에 넣어 마시거나 차로 마시기에 좋은 침출차에요. 

요즘 커피 대신에 물을 자주 마시려고 노력 중인데 하나씩 우려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꽃샘 마이플러스


명동 부츠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며칠 전에 boots 매장에서 테라칩을 저렴하게 사먹었었는데 이번에는 꽃샘 마이플러스가 할인 중이더군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원래 가격은 5천원 정도에요.  



마이플러스는 함유된 과일에 따라 딸몽, 라몽, 레오, 레몽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름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딸몽은 "딸기+자몽", 라몽은 "라임+자몽", 레오는 "레몬+오렌지", 레몽은 "레몬+자몽"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름이 아주 상큼하고 귀엽죠?ㅎㅎ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레오


마이플러스 딸몽, 마이플러스 레오 이렇게 두가지 제품을 구매해봤어요. 

내용물이 한눈에 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한 상자에 4팩씩 들어있어요.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과일 그대로 물에 퐁당!


딸몽에는 자몽이 32.8%, 라임 21.9%, 파인애플 21%가 함유되어 있고 이외에도 딸기와 히비스커스가 들어습니다딸몽이라 딸기 함량이 높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자몽과 라임이 가장 많이 들어있네요.


안에 말린 과일이 보이죠? 오직 말린 과일만 들어있는 순수 과일차에요.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1


이 제품은 물에 넣어서 딸몽수로 마시거나 따뜻한 차 혹은 아이스티로 마셔도 됩니다. 차로 마실 때는 꿀이나 설탕을 넣으라는데 그 이유는 마셔보면 압니다. 단 맛이 전~혀 없거든요!!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2


포장지를 뜯어보니 요렇게 바짝 말린 과일들이 들어있습니다. 

모양도 다 원래 과일 그대로에요.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3


딸기도 작은 조각으로 두 조각 들어있어요. 실제로 딸기 맛이나 향은 1도 안 느껴집니다.ㅋㅋ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과일차


일단 물컵에 딸몽 한 팩을 넣어봤어요.

비쥬얼이 엄청 예쁘네요^ㅡ^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과일차 1


안에 히비스커스가 들어있어서 색이 점점 붉게 물들어갑니다.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과일수


3분 정도 우려내니 연한 붉은 빛을 띠는 딸몽수가 됐네요.


모양도 좋지만 중요한 건 맛이죠! 한 입 마셔본 느낌은 기대와 달리 "와~ 쓰다!" 였어요ㅠㅠ 물에 레몬 띄워 마시면 상큼한 맛이 나는 것처럼 그런 비슷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웬걸요~ 완전 써요!!!   



꽃샘 마이플러스 딸몽 레오 과일차 3


정말 예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맛은 정말 씁니다!! 가장 많이 함유된 과일이 자몽인데 자몽의 쓴 맛만 추출해 놓은 것 같아요;; 

마셔보고 만들었나 싶을 정도로 고개가 갸우뚱 해지는 맛이에요. 원래 자몽을 좋아하긴 하지만 이 정도로 쓴 맛만 느껴지면 자몽 함량을 좀 낮춰야 하는 거 아닙니까?ㅋㅋ 다이어트에는 좀 효과가 있으려나~



꽃샘 마이플러스 레오


기대와 전혀 다른 맛에 실망해서 이번에는 마이플러스 레오로 마셔봤어요. 

레오는 딸몽과 달리 오렌지가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 자몽이 25.6%라 좀 불안하긴 합니다. 



꽃샘 마이플러스 레오 1


오렌지, 자몽, 레몬 등이 들어있는 레오는 그래도 좀 괜찮네요. 자몽의 쓴 맛만 느껴지는 딸몽과 달리 오렌지와 레몬 향이 같이 느껴져서 상큼합니다. 그래도 자몽의 쓴 맛은 여전히 남아 있어요. 



꽃샘 마이플러스는 과일 그대로 물에 넣어 먹을 수 있어 상당히 좋은 제품인 것 같은데 맛이 좀 아쉽네요. 나중에 먹을 때는 자몽을 빼고 먹었는데 훨씬 좋았어요. 자몽의 쓴 맛이 모든 과일 향을 다 가렸었는데 자몽을 빼고 마셔보니 그제서야 과일의 은은한 향이 느껴집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이면 몇 개 더 사서 먹어볼까 했지만 또 구매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혹시나 마이플러스 제품 구매하실 분들은 자몽 함량이 낮은 제품으로 선택하세요!ㅋㅋ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